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박보검x김소현 '굿보이', 21일 대본리딩…3월 말 촬영 돌입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박보검과 김소현이 '굿보이' 대본리딩을 시작으로 본격 촬영에 돌입한다.

19일 조이뉴스24 취재 결과 JTBC 새 드라마 '굿보이'(연출 심나연, 극본 이대일) 측은 오는 21일 박보검, 김소현 등 배우들과 전체 대본리딩을 진행한다.

배우 박보검과 김소현이 '굿보이'에서 연기 호흡을 맞춘다. [사진=조이뉴스24 DB, 이음해시태그]
배우 박보검과 김소현이 '굿보이'에서 연기 호흡을 맞춘다. [사진=조이뉴스24 DB, 이음해시태그]

'굿보이'는 올림픽 특채로 경찰이 된 메달리스트들이 메달 대신 경찰 신분증을 목에 걸고 비양심과 반칙이 판치는 세상에 맞서 싸우는 코믹 액션 청춘 수사극이다.

박보검과 김소현이 일찌감치 출연을 확정지어 기대를 모은다. 박보검은 올림픽 복싱 금메달리스트에서 올림픽 특채로 경찰이 된 강력특수팀 순경 윤동주 역을, 김소현은 올림픽 사격 금메달리스트이자 빼어난 미모로 '사격 여신'에 등극, 대중적인 인기까지 얻은 지한나 역을 연기한다.

비주얼 합부터 눈호강이 되는 박보검과 김소현이 완성할 코믹 액션 청춘 케미는 어떨지 관심이 집중된다.

앞서 '굿보이' 제작진은 "올림픽 영웅이었던 이들이 규칙과 룰이 있던 그라운드를 떠나 비양심과 반칙이 난무하는 흉악 강력범죄에 맞서 싸우는 유쾌하고 통쾌한 이야기"라고 설명한 바 있다.

'굿보이'는 2024년 하반기 방송을 목표로 3월 말부터 촬영에 돌입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보검x김소현 '굿보이', 21일 대본리딩…3월 말 촬영 돌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