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정동원 생일 맞아 팬클럽 선행…사랑의달팽이에 1천만원 기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가수 정동원의 생일을 맞아 팬클럽에서 선행에 나섰다.

청각장애인을 지원하는 사단법인 사랑의달팽이는 19일 정동원 팬클럽 '우주총동원' 회원들이 청각장애인 지원을 위해 1천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가수 정동원 공식팬클럽 우주총동원 회원들이 정동원의 생일을 기념하며 사랑의달팽이에 기부금 1천만 원을 전달했다. [사진=사랑의달팽이]
가수 정동원 공식팬클럽 우주총동원 회원들이 정동원의 생일을 기념하며 사랑의달팽이에 기부금 1천만 원을 전달했다. [사진=사랑의달팽이]

정동원 팬클럽 '우주총동원' 회원들은 3월 19일 정동원의 생일을 축하하고 기념하기 위해 사랑의달팽이에 후원을 진행했다. 기부금은 전액 청각장애인을 위한 소리동행 지원사업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정동원 팬클럽 관계자는 "작은 동행이지만 정동원 가수의 선한 영향력을 이어받아 청각장애인들에게 소중한 소리 나눔이 되기를 희망한다"라고 전했다.

김민자 사랑의달팽이 회장은 "정동원의 생일을 함께 축하하며, 꾸준히 청각장애인을 위한 후원을 실천하는 팬클럽 '우주총동원'에도 깊은 감사를 전한다. 청각장애인인에게 소리를 선물하는 일에 꼼꼼하게 사용하겠다"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사랑의달팽이는 청각장애인에게 인공달팽이관 수술 및 보청기 지원으로 소리를 찾아주고, 소리를 듣게 된 청각장애인의 사회적응 지원 및 대중의 사회인식교육사업을 진행중이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정동원 생일 맞아 팬클럽 선행…사랑의달팽이에 1천만원 기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