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300평대의 부산·경남 프리미엄 출산 유아용품점 베이비하우스 부산 명지와 김해가 베이비페어 행사를 진행한다. 베이비하우스는 오는 17일까지 카시트와 유모차, 하이체어 등을 비롯한 모든 출산 유아용품에 대한 추가 할인 행사를 최대 규모로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신생아 카시트와 유모차, 하이체어 등을 구매하면 추가 금액 할인과 필수 악세서리 사은품을 증정하는 자리다. 또한 베이비하우스 부산 명지는 동백전을 통해 5% 캐시백 할인이 가능하다. 베이비하우스 김해는 김해사랑상품권 제로페이를 통해 7% 할인된다.
베이비하우스 부산 명지와 김해에서 구매 시 구매 금액별 추가 사은품을 최대 5종까지 증정받을 수 있다.
아이깨끗해 비누, 아기 물티슈, 보온보냉백, 신생아 모자, 손싸개, 발싸개, 사계절 블랭킷 이불 등 구매 금액별 다양한 사은품도 준비됐다.
신생아 카시트 구매자 전원에게는 보호매트와 후방거울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신생아 유모차 구매 고객에게도 유모차 가방걸이를 추가로 제공한다.
브라이텍스의 신제품 카시트인 듀얼픽스 프로, 인기 급상승 중인 싸이벡스의 제로나 티, 스테디셀러 솔루션티 주니어카시트, 뉴나 토들넥스트, 조이 아이스핀360, 다이치 원픽스360, 올인원360 시그니처, 폼포라N 웨건, 타보 플렉스탭3, 실버크로스 듄, 오이스터3, 줄즈 유모차 등 다양한 상품을 매장에서 즉시 수령할 수 있다. 무료배송도 가능하고 무상 설치와 조립서비스를 실시한다.
신생아 카시트, 유모차 세트 구매 시에는 추가 3% 할인을 진행하고 구매금액에서 1%적립금도 지급된다.
베이비하우스 부산 명지와 김해는 단순 판매 직원이 아닌 카시트·유모차 업계 근무 경력 10년 이상 배테랑 안전 전문가로 이뤄진 프리미엄 매장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