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문별, 첫 월드투어 'MUSEUM' 대만 공연 전석 매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단독 투어 성공 청신호…오는 23~24일 서울서 투어 스타트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데뷔 첫 단독 월드투어다. 그룹 마마무 멤버 문별의 대만 공연이 전석 매진됐다.

문별은 오는 4월 7일 타이베이, 5월 4일 가오슝에서 첫 번째 월드투어 'Moon Byul 1ST WORLD TOUR [MUSEUM : an epic of starlit]'(이하 'MUSEUM')를 앞두고 있다. 이런 가운데 2개 도시 약 7000석이 모두 팔렸다.

'MUSEUM'은 문별이 진행하는 첫 단독 월드투어다. 'MUSEUM : an epic of starlit'이라는 부제를 통해 장대하면서도 유려한 '별빛의 서사시'를 예고한다. 문별은 MUSE를 어원으로 하는 MUSEUM으로 그 의미를 확장, 어느덧 데뷔 11년 차를 맞이한 자신의 모든 것을 총망라한 공연을 꾸민다.

그룹 마마무 문별이 11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진행된 마마무(MAMAMOO) 열두 번째 미니앨범 '마이크 온(MIC ON)'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뮤지엄 안 작품에 따라 공간의 분위기가 달라지는 것처럼, 문별만의 공간인 'MUSEUM'도 매번 콘셉트 등을 달리하며 색다른 볼거리를 안길 예정이다. 그는 지난달(2월) 20일 첫 솔로 정규앨범 'Starlit of Muse'를 발매했다.

문별은 해당 앨범에서 보컬과 랩을 아우르며 성장형 아티스트로서 진가를 드러냈다. 자작곡을 포함해 문별의 음악적 시도가 담긴 총 12개 트랙은 각 곡마다 장르를 달리하며 폭넓은 스펙트럼을 보여줬다.

문별은 신보 발매 직후 전 세계 10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에 이름을 올렸다. 또한 초동 판매량 10만 장을 넘기며 자체 신기록을 달성했다.

문별은 오는 23~24일 서울시 강서구에 있는 KBS 아레나에서 'MUSEUM' 투어를 시작한다. 이후 4월 7일 타이베이, 4월 13일 싱가포르, 4월 20일 홍콩, 5월 4일 가오슝, 5월 8일 오사카, 5월 10일 도쿄 등 전 세계 6개 지역에서 팬들과 만난다. 추가 개최 지역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그룹 마마무 멤버 문별이 자신의 첫 단독 투어를 시작한다. [사진=RBW]
/류한준 기자(hantae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문별, 첫 월드투어 'MUSEUM' 대만 공연 전석 매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