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2024 뷰민라', 십센치→이승윤·홍이삭 라인업에…예매율 1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올해로 15번째를 맞이한 뮤직 페스티벌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4'(Beautiful Mint Life 2024, 이하 뷰민라)가 티켓 오픈과 동시에 예매 1위에 올랐다.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4'(Beautiful Mint Life 2024, 이하 뷰민라)는 티켓 오픈과 동시에 예매처인 인터파크와 YES24 모두 일간, 주간 랭킹에서 1위를 기록했다.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4' 이미지. [사진= 민트페이퍼]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4' 이미지. [사진= 민트페이퍼]

'뷰민라'는 2010년부터 감성적인 아티스트 라인업과 톡톡 튀는 현장 콘텐츠들로 관객들에게 '인생 봄날'을 선사해 왔으며, 봄을 상징하는 페스티벌이 됐다. 신인급 아티스트들을 과감히 선보이며 향후 페스티벌 시장의 바로미터 역할을 해왔고, 코로나19 기간에는 철저한 방역 준비 끝에 유일하게 진행된 음악 페스티벌이었다.

지난주 십센치와 너드커넥션, 데이브레이크, SURL(설), 소란, 죠지, 페퍼톤스, 한로로(이상 토요일 출연자), 김성규와 김필, 루시, 오월오일, 이승윤, 콜드, 터치드, 홍이삭(이상 일요일 출연자) 등 총 16팀의 아티스트가 포함된 1차 라인업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이에 26일 오후 6시 티켓 오픈과 동시에 페스티벌로는 찾아보기 힘든 오픈런의 행렬이 펼쳐졌다.

'뷰민라'의 주관사인 엠피엠지는 "밴드 소란의 'Perfect Day 10', '힙합플레이야 페스티벌 2024',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4'까지 단 일주일 사이 오픈한 공연들이 예매사이트 상위권에 연달아 랭크되는 좋은 결과를 얻게 됐다. 늘 저희를 믿고 성원을 보내주시는 관객분들과 아티스트들께 감사함을 전하기 위해서라도 그 여느 때보다도 좀 더 꼼꼼한 준비와 노력을 기울이겠다"는 소회를 전했다.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4'는 5월 11일과 12일 양일간 올림픽공원에서 개최되며, 무려 5년 만에 3개의 멀티스테이지(민트 브리즈 스테이지, 카페 블로썸 하우스, 러빙 포레스트 가든)를 운영한다. 3월 13일에 공개되는 2차 라인업을 비롯하여 주요 일정과 다양한 정보는 주최사인 민트페이퍼 홈페이지와 페스티벌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2024 뷰민라', 십센치→이승윤·홍이삭 라인업에…예매율 1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