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Y2K, 다시 뭉친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헤어진 후에', 'Bad', '비련', 'Hidden'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하며 폭넓은 사랑을 받았던 한일 혼합그룹 Y2K의 리드보컬 고재근이 오는 10월1일 대학로 질러홀에서 유이치, 코지와 함께 '음악이 담긴 편지' 콘서트를 연다.

고재근이라는 이름을 걸고 최초로 열리는 이번 공연은 Y2K 활동 이후에 그의 근황을 궁금해하던 팬들에게 단비와도 같은 반가운 소식이 되고 있다.

이번 공연에서는 특별히 Y2K의 두 일본멤버 유이치, 코지 형제가 일본에서 직접 건너와 고재근과 함께 멋진 무대를 꾸며 줄 계획이다.

유이치, 코지 형제는 Y2K 활동 이후에도 'Doggy Bag'라는 이름의 밴드로 일본 내에서 활동을 해 왔다. 이들은 한국에서 활동했던 시절에 대해 여전히 많은 그리움을 가지고 있다고 전했다.

몇 달전에는 이들의 최근 모습이 인터넷 상에서 화제가 되는 등 한국 팬들 사이에서도 이들은 여전히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유이치, 코지 형제는 고재근과 자주 연락을 주고 받으며 여전히 친하게 지내고 있다며, 이번 공연에도 솔로로 콘서트를 여는 고재근을 축하해주기 위해 선뜻 참여를 결정했다고 전했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한층 더 성숙해진 음악적 감수성으로 홀로서기를 준비하는 고재근과 어린 티를 벗고 청년으로 변신한 반가운 얼굴 유이치와 코지의 만남, 그리고 국경을 넘나드는 그들의 영원한 우정까지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고재근은 현재 첫번째 솔로앨범 'Songs & Poems In My Heart'에 이어 두번째 솔로앨범을 준비 중이며, 두번째 앨범에 수록될 곡들 중 일부를 이번 공연에서 미리 선보일 예정이다.

공연문의:JL엔터테인먼트(02-552-7697, http://town.cyworld.com/playground)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Y2K, 다시 뭉친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