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봄날의 햇살' 하윤경, '재벌X형사' 카메오 출격…안보현 전여친役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재벌X형사'에 '봄날의 햇살' 하윤경이 깜짝 출연한다.

2월 1주차 통합 콘텐츠 랭킹 드라마 1위에 등극하며 심상치 않은 인기를 보여주고 있는 SBS 금토 드라마 '재벌X형사'가 오는 16일 5화를 방송한다. 이 가운데 '재벌X형사' 측이 배우 하윤경의 특별출연 소식과 함께 주인공 안보현(진이수 역)과의 인증샷을 깜짝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재벌X형사' 하윤경 프리뷰 갈무리 [사진=SBS]
'재벌X형사' 하윤경 프리뷰 갈무리 [사진=SBS]

'열혈사제', '천원짜리 변호사', '모범택시', '원 더 우먼'으로 이어지는 SBS 금토 사이다 히어로물의 흥행 계보를 잇는 라이징스타 '재벌X형사'는 철부지 재벌 3세가 강력팀 형사가 되어 보여주는 '돈에는 돈, 빽에는 빽' FLEX 수사기. 노는 게 제일 좋은 철부지 재벌 3세 진이수가 하루아침에 경찰이 되어 강하경찰서 강력 1팀에 부임, 돈과 빽만 믿고 활개를 치는 부유층 빌런을 자신이 가진 재력, 인맥, 유명세 등을 총동원해 통쾌하게 응징하며 시청자들에게 대형 사이다를 선사하고 있다. 또한 첫 회에 출연했던 김의성을 시작으로 백종원, 유희관, 장규리 등 반가운 얼굴들이 카메오로 출연, 극의 적재적소에서 짧지만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가운데 배우 하윤경이 '재벌X형사'의 카메오 릴레이에 동참한다.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통해 대중에 얼굴을 알린 하윤경은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를 통해 큰 사랑을 받으며 '봄날의 햇살' 신드롬을 만들어내기도 했다. 이 같은 대세 배우 하윤경이 '재벌X형사'의 6, 7, 8화에 깜짝 출연해 극에 활력을 더할 전망이다. 특히 하윤경은 극 중 안보현의 전설의 구여친으로 출연, 안보현과 지독한 EX 케미를 뽐낸다는 후문이다. 이에 안보현의 구여친이 과연 어떤 사건과 연관되어 있을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동시에 극 중 얄밉고 킹 받지만 은근히 귀여운 관종 재벌 3세의 구여친 클래스는 어떨지 궁금증이 수직 상승한다.

그런가 하면 안보현과 하윤경의 카메오 인증샷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극 중 지독하게 헤어진 EX커플이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다정하고 훈훈한 모습이 보는 이의 미소를 자아내는 것. 이미 전작인 '이번 생도 잘 부탁해'를 통해 한 차례 연기 호흡을 맞춘 바 있는 안보현과 하윤경은 이날 촬영장에서 오랜만에 조우했음에도 불구하고 검증된 찰떡 호흡을 선보여 탄성을 자아냈다는 전언이다. 이에 극 중 안보현과 하윤경의 유쾌한 시너지가 빛날 '재벌X형사' 본 방송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SBS 금토 사이다 유니버스의 '믿보 신작'이자 주말 안방 대전의 복병으로 떠오른 '재벌X형사'는 오는 16일(금) 밤 10시에 5화가 방송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봄날의 햇살' 하윤경, '재벌X형사' 카메오 출격…안보현 전여친役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