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송강 닮은 男 원해요"…'커플팰리스' 女참가자 결혼조건 보니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Mnet 초대형 커플 매칭 서바이벌 '커플팰리스'가 남자들에 이어 이번에는 여자들의 결혼 조건과 스펙, 외모를 공개한다.

13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Mnet '커플팰리스' 3회에서는 역대급 스케일의 대규모 매칭쇼 '스피드 트레인'이 계속된다. 남성 출연진들이 모습을 드러낸 지난 1, 2회 방송에 이어 이번에는 여성 출연진들의 정체가 밝혀지는 것. 지난번과 반대로 여자들이 트레인에 올라 결혼의 조건과 스펙, 외모를 공개하면 남자들이 마음에 드는 여성에게 '픽' 버튼을 누르는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과연 지난번 1:1 데이트 상대와 다시 매칭이 될지, 아니면 새로운 상대에게 '픽' 버튼을 누르게 될지도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커플팰리스' 방송 화면 갈무리 [사진=Mnet]
'커플팰리스' 방송 화면 갈무리 [사진=Mnet]

공개된 3회 예고 영상에서는 다양한 직업과 능력, 재력, 미모를 가진 여성 50인의 참가자들이 등장을 시작했다. 여신 비주얼의 참가자들은 물론, 연봉 3억 원의 능력자, 강남 아파트를 증여 받을 예정인 금수저 등 다양한 스펙의 여성 참가자들이 출격, 본격 플러팅 전쟁이 시작된다. 특히 "웃을 때 수지를 닮았다"는 한 참가자가 등장하자 경쟁률이 치솟은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모은다.

여자들이 꼽은 결혼의 조건도 가지각색이었다. "송강 닮은 외모 좋아요", "엄마가 원하는 남자 좋아요", "화장실 머리카락 치워주길 원해요", "앉아서 볼일 보길 원해요" 등의 조건이 공개된 가운데 어떤 출연자가 남심을 사로잡을지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그런가 하면 화제의 출연자인 '롤코 꽃사슴녀' 이해인(임이지)도 트레인에 올라 공개 구혼에 나설 예정이어서 관심을 모은다.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이해인은 "판타지를 충족해 드릴 수 있다"라고 말해 남자들의 마음을 뒤흔든다. 지난주에 이어 1:1 데이트까지 갈 수 있을지 '레이디스 스피드 트레인'의 결과에 관심이 쏠린다.

입소문과 함께 더욱 흥미진진한 전개를 그려가고 있는 Mnet '커플팰리스' 3회는 오늘(13일) 밤 10시 방송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송강 닮은 男 원해요"…'커플팰리스' 女참가자 결혼조건 보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