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나는솔로', 역대급 모태솔로남들 온다…"혼전순결주의자" "스킨십 無"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에 역대급 모태솔로남들이 찾는다.

14일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모태솔로남들의 놀라운 반전 정체가 밝혀진다.

'나는솔로' 19기 [사진=SBS Plus, ENA]
'나는솔로' 19기 [사진=SBS Plus, ENA]

이날 3MC 데프콘-이이경-송해나는 '솔로나라'에 재림한 모태솔로 특집을 두 팔 벌려 반긴다. 데프콘은 19기 솔로남들이 속속 등장하자 "요즘 저런 청년이 어딨니? 잘 왔어!"라고 대환영하고, 송해나 역시 "인상이 다들 좋으시다"라고 흐뭇하게 과몰입 한다. 또한 데프콘은 "내가 봤을 땐 겉으로는 전혀 모태솔로 같지 않거든? 왜 '모솔'일까?"라고 진지하게 궁금증을 드러낸다.

그러나 이것도 잠시, 모태솔로남들은 저마다의 연애사를 솔직하게 밝혀 신선한 충격을 자아낸다. 한 솔로남은 "(여자와) 손을 잡아본 경험도 없다. 이성적으로 스킨십이 있었던 적이 없다"고 진지하게 털어놓고, 또 다른 솔로남은 "썸 냄새도 맡아 본 적이 없다. 여자랑 좋은 시간 보내고 싶다는 생각도 서른 중반에 처음 해봤다"고 진정한 모태솔로의 자세를 드러낸다.

그런가 하면 한 솔로남은 "(출연 연락을 받고) 당황했다. 많이 놀랐다. 인터뷰 찍고 2년 넘었으니까 포기하고 있었다"라며 '나는 SOLO' 신청 후에도 무려 2년 넘게 솔로였음을 귀띔한다. 나아가 한 솔로남은 "사실 혼전순결주의자다. 본의 아니게 잘 지키고 있다"는 인생 소신을 깜짝 공개했다.

앞서 지난해 방송된 '모태솔로' 특집 1탄은 시청률 2%대로 시작해 마지막회 5.56%의 시청률을 기록, 뜨거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방송 전부터 두 번째 '모태솔로' 특집에 관심이 쏠린 가운데 어떤 솔로남녀들이 나올지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SBS Plus와 ENA의 '나는 SOLO'는 14일 밤 10시 30분 방송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는솔로', 역대급 모태솔로남들 온다…"혼전순결주의자" "스킨십 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