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피독-김가영 열애설…"사생활 확인 어려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그룹 방탄소년단의 프로듀서 피독과 기상캐스터 김가영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13일 피독 소속사 빅히트 뮤직 관계자는 조이뉴스24에 "소속 프로듀서의 사생활에 대해서는 확인해드리기 어렵다"고 밝혔다.

피독과 김가영이 열애설에 휩싸였다. [사진=빅히트뮤직/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피독과 김가영이 열애설에 휩싸였다. [사진=빅히트뮤직/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이날 스포티비는 피독과 김가영이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두 사람이 주위의 시선을 가리지 않고 공개적으로 데이트를 즐기고, 지인들에게 서로를 연인이라고 소개하고 있다는 전언이다.

피독은 방탄소년단의 히트곡을 배출시킨 유명 프로듀서로,'상남자', '불타오르네', '작은 것들을 위한 시', '페이크 러브', '피 땀 눈물', '온', '디엔에이', '봄날' 등을 탄생시켰다.

김가영은 2015년 OBS 기상캐스터로 방송을 시작해 2018년부터 MBC 기상캐스터로 활동하고 있다. 최근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해 축구에 도전하는 모습을 보였다. 현재 소속사 드라마 하우스 스튜디오와 전속계약이 만료돼 독자 활동 중이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피독-김가영 열애설…"사생활 확인 어려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