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오늘가요] 츄, 러브송 '초콜릿' 발매…밸런타인데이 선물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츄가 초콜릿 향기 가득한 러브송을 선물한다.

13일 소속사 ATRP는 "츄가 오늘 오후 6시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첫 번째 스페셜 디지털 싱글 앨범 'Chocolate'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츄 첫 번째 스페셜 디지털 싱글 앨범 ‘Chocolate’디지털 커버. [사진=ATRP]
츄 첫 번째 스페셜 디지털 싱글 앨범 ‘Chocolate’디지털 커버. [사진=ATRP]

신곡 'Chocolate'은 누군가에게 선물하고 싶은 특별한 감정을 포장을 뜯지 않은 초콜릿에 비유한 노래로, 츄는 마음에서 사르르 녹는 듯한 설렘과 떨리는 감정을 츄만의 유니크하고 새콤달콤한 보이스로 녹여냈다.

특히 이번 신곡은 솔로 데뷔 후 처음으로 영어 버전도 함께 공개해 전 세계 리스너들에게 기분 좋은 밸런타인데이의 선물 같은 같은 곡이 될 전망이다.

앞서 츄는 지난 12일 오후 6시와 13일 자정 공식 SNS채널을 통해 2D로된 게임을 보는 듯한 러블리한 티저 영상을 공개해 신곡에 대한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어 냈다. 티저 영상에는 게임 속 주인공인 여행자로 변신한 츄가 달콤함 지수를 채워서 마침내 편지의 비밀을 풀어 달콤한 향기가 담긴 신곡 'Chocolate'을 만나는 과정을 감각적으로 그려내고 있다.

디지털 싱글 'Chocolate'은 츄의 음악 세계에 또 한번 다채로움을 더하며, 한층 더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으로 오랫동안 기다려온 팬들에게 기분 좋은 설렘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츄의 첫번째 스페셜 디지털 싱글 앨범 'Chocolate'은 13일 오후 6시에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영어 버전은 14일 오후 12시(한국 시간)에 전세계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가요] 츄, 러브송 '초콜릿' 발매…밸런타인데이 선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