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서울의 봄' 측 "불법 영상 유출 피해 확인, 강력 대응"(공식)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영화 '서울의 봄' 측이 불법 영상 유포 관련해 법적 대응할 것이라고 밝혔다.

'서울의 봄' 투자배급사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와 제작사 하이브미디어코프 측은 12일 "당사는 일부 온라인 유저들이 특정 플랫폼과 링크를 활용해 '서울의 봄' 영상 파일을 공유하고 있는 정황을 확인했다"라며 "해당 행위는 저작권법과 이 법에 따라 보호되는 재산적 권리를 침해한, 엄연한 범죄"라고 밝혔다.

'서울의 봄'이 불법 영상 유포 관련해 법적 대응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서울의 봄'이 불법 영상 유포 관련해 법적 대응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이에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와 하이브미디어코프는 "불법 행위로 인해 발생한 피해에 대한 법적 책임을 묻고 강력하게 대응하겠다"라고 전했다.

또한 "현재, 최초 유포자를 비롯해 영상 파일을 시청하고 링크를 공유한 이들을 특정하기 위한 작업을 시작했다"라며 "피해 상황을 면밀히 체크하고 있으며 추가 피해 확산 범위에 따라 그에 걸맞는 조치를 할 예정이다. 추가적인 피해를 막기 위해 불법 영상 파일 유포를 중단해 주길 바란다"라고 강조했다.

다음은 투자배급사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와 제작사 하이브미디어코프 입장 전문.

투자배급사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와 제작사 하이브미디어코프가 '서울의 봄' 불법 영상 파일 유출 건에 대한 입장을 밝힙니다.

당사는 일부 온라인 유저들이 특정 플랫폼과 링크를 활용해 '서울의 봄' 영상 파일을 공유하고 있는 정황을 확인했습니다.

해당 행위는 저작권법과 이 법에 따라 보호되는 재산적 권리를 침해한, 엄연한 범죄입니다. 이에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와 하이브미디어코프는 불법 행위로 인해 발생한 피해에 대한 법적 책임을 묻고 강력하게 대응하겠다는 뜻을 전합니다.

당사는 현재, 최초 유포자를 비롯해 영상 파일을 시청하고 링크를 공유한 이들을 특정하기 위한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피해 상황을 면밀히 체크하고 있으며 추가 피해 확산 범위에 따라 그에 걸맞는 조치를 할 예정입니다.

추가적인 피해를 막기 위해 불법 영상 파일 유포를 중단해 주길 바랍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서울의 봄' 측 "불법 영상 유출 피해 확인, 강력 대응"(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