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톡파원25시' 산들·공찬 "전역 후 음방 출근길, 아이돌 문화 적응 중"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톡파원 25시'에 출연한 산들과 공찬이 아이돌 문화에 적응 중이라고 고백했다.

12일 방송되는 JTBC '톡파원 25시'(연출 홍상훈)에는 B1A4 멤버 산들과 공찬이 게스트로 출연해 함께 일본과 이탈리아 숙소를 살펴본다.

'톡파원25시' 산들과 공찬이 아이돌 문화에 적응 중이라고 고백했다.  [사진=JTBC]
'톡파원25시' 산들과 공찬이 아이돌 문화에 적응 중이라고 고백했다. [사진=JTBC]

어느덧 아이돌 데뷔 14년 차를 맞이한 산들과 공찬은 새로 생겨난 아이돌 문화에 적응 중이라고 밝힌다. 두 사람은 "전역하고 돌아오니 음악방송에 출퇴근길 포토존이 생겼다"라며 "기자님이 '루피피스'와 '체리피스'를 시키셨는데 알아듣지 못했다"라고 에피소드를 밝혀 웃음을 자아낸다.

본격적으로 랜선 투어에 나서기에 앞서, MC와 게스트들은 각자 숙소에서 중요하게 보는 것들을 꼽아본다. 산들은 뷰를, 전현무는 욕조를 꼽았다.이에 MC들은 전현무에게 '씻지도 않으면서'라고 일침을 날렸다고. 이어 공찬은 숙소에서 가장 중요한 것으로 '이것'을 뽑아 모두를 폭소케 만들었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일본 톡파원은 작지만 알찬 내부와 특별 서비스인 '수면 분석 시스템'까지 갖춘 미니멀리즘의 끝판왕 캡슐 호텔을 소개한다. 캡슐 호텔에서 일어난 톡파원은 '츠키지 시장'으로 향해 백종원도 인정한 호루몬동 맛집을 찾는데, 이른 새벽임에도 길게 늘어선 대기 줄에 모두가 깜짝 놀랐다고. 이어 츠키지 시장에서 가장 유명한 달걀말이 집에도 방문한다. 한편, 톡파원이 고른 장어 계란말이 꼬치를 본 산들은 계란말이와 장어가 각각 두 개씩밖에 없는 데에 아쉬움을 표하고, 전현무는 산들이 본인과 잘 맞는다며 같이 여행을 떠나자고 제안해 웃음을 자아낸다.

다음으로 이탈리아 톡파원은 이탈리아 대표 관광지 '로마'의 다양한 숙소들을 소개한다. 첫 번째로는 콜로세움에서 단 3분 거리에 위치한 일명 '콜세권' 숙소를 방문한다. 이곳은 콜로세움을 비롯해 포로 로마노, 산타 마리아 인 코스메딘 성당까지 로마의 핵심 관광 명소들을 모두 도보로 다닐 수 있다고 한다.

톡파원은 이탈리아의 작은 시골 마을 '산 그레고리오 다 사솔라'에 위치한 한 숙소를 찾아간다. 이곳은 외곽에 있긴 하지만 아늑한 내부, 푸른 자연 뷰 그리고 3개나 방까지 있어 출연진들의 감탄이 이어졌다는 후문. 이외에도 전기 동력 없이 오직 자연의 힘으로 100개의 작은 조각에서 물줄기가 뿜어져 나오는 '빌라 데스테' 정원까지 공개될 예정이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톡파원25시' 산들·공찬 "전역 후 음방 출근길, 아이돌 문화 적응 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