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이영애, KBS 토크쇼 논의…"'이효리 레드카펫' 후속, 전혀 사실무근"(공식)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배우 이영애가 KBS와 단독 토크쇼 론칭을 논의 중이다. 이영애가 데뷔 35년 만에 토크쇼 진행자로 나설지 관심이 모아진다.

5일 KBS는 조이뉴스24에 "현재 프로그램 기획 수준이다. MC 섭외를 진행 중인 상황"이라고 밝혔다.

배우 이영애가 12일 오후 서울 강남구 갤러리아 압구정점에서 진행된 델보(DELVAUX) 리뉴얼 오픈행사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배우 이영애가 12일 오후 서울 강남구 갤러리아 압구정점에서 진행된 델보(DELVAUX) 리뉴얼 오픈행사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앞서 일부 매체는 이영애의 첫 토크쇼에 미국 메이저리그(MLB)에서 맹활약 중인 일본 야구선수 오타니 쇼헤이가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전했다. 하지만 KBS는 "현재 진행자 섭외도 안된 상태에서 게스트라니 너무 이른 감이 있다"면서 "전혀 사실무근"이라고 정정했다.

또한 '이효리의 레드카펫' 후속으로 편성될 예정이라는 주장에 대해서도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현재 방송 중인 '이효리의 레드카펫'과 전혀 상관이 없고, 후속 논의도 없다. 별개의 프로그램으로 기획하는 중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영애는 지난달 tvN '마에스트라'를 종영했다. 이영애의 차기작은 '의녀 대장금'(가제)이다. 2004년 종영한 '대장금' 이후 20년만에 돌아온 '의녀 대장금'(가제)은 의녀 대장금은 의녀가 된 장금이 일대기를 그린다. 10월부터 촬영을 시작하며 2025년 방송 예정이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영애, KBS 토크쇼 논의…"'이효리 레드카펫' 후속, 전혀 사실무근"(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