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왕을 찾아서' 구교환·유재명·서현, SF 감성 대작…2024년 개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SF 감성 대작 '왕을 찾아서'가 런칭 포스터와 런칭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왕을 찾아서 ​'​는 1980년 여름 비무장지대 마을에 찾아온 정체불명의 거대한 손님을 맞이하게 된 군의관 도진(구교환)과 마을 주민들의 모험을 그린 SF 감성 대작이다.

'왕을 찾아서'가 2024년 개봉된다.[사진=위지윅스튜디오]
'왕을 찾아서'가 2024년 개봉된다.[사진=위지윅스튜디오]

공개된 포스터는 '세상에서 가장 거대한 친구가 불시착했다!'​는 카피와 함께 미지의 숲 속에 있는 정체불명의 존재와 이를 살펴보는 군의관 김도진'의 모습을 담고 있어 호기심을 자극시킨다. 전혀 다른 두 존재의 만남이 과연 어떤 관계를 만들어낼지 기대를 모으며, 새로운 상상력이 담긴 감성과 차별화된 비주얼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을 기대케 한다.

이어 함께 공개된 예고편은 1980년 여름 비무장지대 마을에 찾아온 손님과 함께 펼쳐지는 예상 못한 사건의 과정을 보여주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비무장지대 '펀치볼' 보건소로 파견된 군의관 '김도진'은 아파트만 한 로보트가 나타났다고 제보하지만 이는 터무니 없는 얘기로 치부된다.

하지만 인간의 것이라고는 볼 수 없는 커다란 발자국과 지구를 향해 날아오는 정체불명의 우주선, 그리고 '펀치볼'에 주목하는 세력까지 연이어 등장하며 지구에 찾아온 거대한 친구의 존재에 대한 궁금증을 커지게 한다. 여기에 펀치볼 마을의 주민 '주복'(유재명), 펀치볼 마을 보건소의 유일한 간호사 '정애'(서현)까지 등장해 기대감을 더한다.

특히 예고편 후반에는 '철이'라는 이름으로 불리는 거대한 존재의 베일이 공개되어 과연 이들 사이에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호기심과 기대감을 자아낸다.

'왕을 찾아서'는 '봉오동 전투' 원신연 감독의 SF 감성 대작으로, 상상 속 세계관과 새로운 캐릭터 구현을 통해 지금까지 보지 못한 새로운 패러다임의 스토리텔링을 선사할 것을 기대케 한다. 여기에 구교환, 유재명, 서현, 박예린, 박명훈, 유성주까지 촘촘한 캐스팅 라인업으로 일찌감치 2024년 최고의 화제작으로 주목 받고 있다.

또한 '마녀'(2018), '승리호'(2021)에서 뛰어난 VFX 테크놀로지를 구현하며 입지를 다진 위지윅스튜디오가 메인 투자사로 참여한 '​왕을 찾아서'는 2024년 개봉을 목표로 후반 작업에 나선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왕을 찾아서' 구교환·유재명·서현, SF 감성 대작…2024년 개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