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조선의 사랑꾼' 김국진, '강수지 뽀뽀' 질문에…"자연스럽게 알아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정민 기자] '조선의 사랑꾼' 김국진이 아내 강수지와 스킨십 이야기를 털어놨다.

지난 30일 TV CHOSUN 예능 '조선의 사랑꾼'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비하인드 영상(국수부부 스킨십!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누구 앞에 있는 데서 스킨십을 하느냐"는 김지민의 질문에 "나는 누가 앞에 있으면…"이라고 운을 떼며 부끄러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TV CHOSUN 예능 '조선의 사랑꾼' MC 김국진이 유튜브 비하인드 영상에서 아내 강수지와 스킨십 이야기를 꺼내고 있다. [사진=TV CHOSUN '조선의 사랑꾼' 유튜브]
TV CHOSUN 예능 '조선의 사랑꾼' MC 김국진이 유튜브 비하인드 영상에서 아내 강수지와 스킨십 이야기를 꺼내고 있다. [사진=TV CHOSUN '조선의 사랑꾼' 유튜브]

이어 최성국이 "형님과 수지 누나 중 누가 먼저 스킨십하느냐"고 되묻자 "자연스럽게 한다. 어느쪽이 먼저는 없다"며 계속 말을 아꼈다. 이에 황보라가 "그러니까 누가 먼저 하느냐고"라고 버럭하자 김국진은 빨개진 얼굴로 스킨십을 리드하는 모습을 재연했다.

김국진은 이후 "마지막 뽀뽀는 언제인가"라는 김지민의 질문에 "잘 알아서 하고 있다"고 답해 스튜디오에 웃음을 선사했다.

'조선의 사랑꾼'은 각양각색 사랑꾼들의 좌충우돌 러브스토리를 전하는 극사실주의 예능이다. 최성국 부부와 함께 아이돌 커플 천둥-미미, 개그맨 이용식과 딸 이수민-원혁 커플이 출연한다. 매주 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박정민 기자(pjm8318@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조선의 사랑꾼' 김국진, '강수지 뽀뽀' 질문에…"자연스럽게 알아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