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엄현경, 출산 후 복귀하나 "'용감무쌍 용수정', 제안받고 검토중"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배우 엄현경이 출산 후 복귀를 준비 중이다.

26일 엄현경은 소속사 여진엔터테인먼트는 조이뉴스24에 "엄현경이 MBC 새 일일드라마 '용감무쌍 용수정' 출연 제안을 받고 긍정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용감무쌍 용수정'은 현재 방송 중인 '세 번째 결혼'의 후속으로 4월 방영 예정이다.

배우 엄현경이 30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에서 진행된 '2021 MBC 연기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MBC]
배우 엄현경이 30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에서 진행된 '2021 MBC 연기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MBC]

'용감무쌍 용수정'은 현대판 거상 임상옥을 꿈꾸는 상여자 용수정과 그녀를 형수감으로 점찍은 시한부 환자 여의주가 만나 요람에서 무덤까지 함께하는 로맨스 복수극. 엄현경은 주인공 용수정 역을 제안받았다.

엄현경은 2022년 '두 번째 남편'으로 MBC 연기대상 일일연속극 부문 여자 최우수상을 받았다.

엄현경은 '두 번째 남편'에서 호흡을 맞춘 차서원과 결혼했으며, 지난해 10월 아들을 출산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엄현경, 출산 후 복귀하나 "'용감무쌍 용수정', 제안받고 검토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