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정동원·김호중·이찬원 이어 장윤정도 출격…'진성빅쇼' MC 확정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가수 장윤정이 40년 무명을 딛고 최정상에 오른 선배 진성을 위해 나선다.

KBS2TV 설특집 '진성빅쇼 BOK, 대한민국'(연출 고세준)이 오는 2월 10일 토요일 밤 9시 25분 130분 방송을 확정 짓고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 가운데 트롯 아이돌 정동원, 김호중, 이찬원에 이어 MC로 장윤정이 출격을 알리며 선배 진성을 위한 트롯 어벤저스들이 뭉쳤다.

장윤정이 진성을 위해 MC로 나선다. [사진=티엔엔터테인먼트]
장윤정이 진성을 위해 MC로 나선다. [사진=티엔엔터테인먼트]

장윤정은 "예전에 진성 선배님은 조용한 분이셨다"라며 첫 인상을 고백한 후 "어느 날 선배님이 암에 걸리셨다는 것을 들었고 그후에 다시 무대에서 뵈었는데 다시 무대에 서셨다는 것 자체가 감동이었다. 그후로는 선배님의 모든 것이 존경스럽게 보였다. 지금은 가까이서 진성 선배님을 응원하게 됐고, 무려 40년의 무명과 암투병을 딛고 일어선 것을 존경하고 있다"라고 밝히며 기꺼이 MC 제안을 수락했다는 후문이다.

진성은 '보릿고개', '태클을 걸지마', '내가 바보야', '안동역에서'등 수많은 히트곡을 남기며 폭넓은 세대의 사랑을 받아온 국민 가수로 40년이라는 긴 무명과 벼락같이 찾아온 혈액암을 극복하고 다시금 인생의 황금기를 맞는 중이다.

장윤정, 정동원, 김호중, 이찬원이 진성을 위해서 하나된 가운데 후배들이 먼저 응원하고, 후배들의 존경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진성의 무대가 기대를 높이고 있다.

KBS 설 대기획은 2021년 무려 29%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대한민국을 들썩이게 만든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를 시작으로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 'We're HERO 임영웅'까지, 매년 두 자릿수의 경이로운 시청률 기록을 달성하며 대한민국 대표 명절 대기획으로 자리잡았다.

이 같이 한국 가요계 최강자만이 서는 KBS 설 대기획 무대에 2024년 '트롯 메들리의 최강자' 진성의 뮤직 토크쇼가 확정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KBS는 40년이라는 긴 무명의 세월 동안 한길 만을 걸은 끝에 최정상에 선 진성의 토크 콘서트를 통해 "괜찮아", "다 잘 될 거야"라는 긍정의 멘트가 갖는 파워로 청룡의 해에 시청자들에게 행운과 기회를 선사한다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정동원·김호중·이찬원 이어 장윤정도 출격…'진성빅쇼' MC 확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