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엄판도 기자] ㈜뉴셀파마코리아(대표 정연국)은 ‘더마몰’의 연이은 신규 입점으로 피부 관리제품 라인업을 확장한다고 24일 밝혔다.
![더마몰 이미지 [사진=더마몰]](https://image.inews24.com/v1/a5e8e73bee56bf.jpg)
더마몰은 국내 최초 피부과 전문쇼핑몰로 의료 장비와 의료용 소모품, 레이저 장비 등 1,000여 개의 이상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의료 종사자 회원 1만 명 이상을 보유하고 있는 피부과 전문 쇼핑몰이다.
더마몰은 피부 관련 제품들의 연이은 신규 입점을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기획전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획전은 29일까지 ‘2024 새해 첫 관리실 기획전’과 ‘입점 기념 브랜드 기획전’으로 구성된다. 20기획전에서는 피부 관리실에서 자주 사용되는 ▲마사지 가운 ▲극세사 타올 ▲극세사 헤어밴드 등을 제공하고, 입점 기념 브랜드 기획전에서는 수성위생재료공업사 (SOOSUNG)의 ▲부직포 거즈 ▲접은 거즈 ▲탈지면 ▲탄력붕대 ▲부직포 거즈 등을 할인 판매한다.
㈜뉴셀파마코리아 정연국 대표는 “더마몰은 기존 브랜드와 콜라보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며, 새로운 브랜드를 연이어 입점하며 피부 관리 제품에 파격적인 라인업 확대를 진행하고 있다”며 “더마몰이 피부 관리 종사자들에게 더욱 합리적인 소비를 제공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라고 밝혔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