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이민호·안효섭→나나·지수, '전지적 독자시점' 출연 확정…크랭크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이민호, 안효섭, 채수빈, 신승호, 나나, 박호산, 최영준, 지수가 '전지적 독자 시점' 캐스팅을 확정 짓고 크랭크인 했다.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은 10년 동안 연재된 소설처럼 멸망해버린 현실에서 유일하게 결말을 알고 있는 김독자(안효섭)가 소설 속 주인공 유중혁(이민호)과 함께 세상을 구하기 위한 대장정을 그린 영화다.

배우 이민호, 안효섭, 채수빈, 지수가 '전지적 독자 시점' 대본리딩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배우 이민호, 안효섭, 채수빈, 지수가 '전지적 독자 시점' 대본리딩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2018년 네이버시리즈 연재 이후 현재 누적 조회수 2억 뷰 돌파 및 해외에서도 인기를 모으며 큰 성공을 이룬 웹소설 '전지적 독자 시점'이 영화로 제작된다. 괴물이 판치는 판타지 소설이 현실이 되어버린 기발한 설정의 세계관을 배경으로 소설을 끝까지 읽은 유일한 독자인 김독자와 소설의 원래 주인공 유중혁 및 변해버린 세계에서 새롭게 만난 동료들이 결말을 바꾸기 위한 장대한 여정에 나선다.

'더 테러 라이브', 'PMC: 더 벙커'로 극강의 몰입감과 신선한 연출력을 선보인 김병우 감독이 연출을 맡았고, 쌍천만 관객 신화를 이룬 '신과함께' 시리즈의 제작사 리얼라이즈픽쳐스가 함께해 신뢰도를 높인다. 또한 '크로스파이어', '로스트아크' 등 전 세계에 IP와 콘텐츠를 선보이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그룹 스마일게이트는 첫 한국 영화 투자로 '전지적 독자 시점'을 선택했다.

웹소설계를 강타한 작품에 완벽한 싱크로율의 배우 라인업이 더해져 '전지적 독자 시점'을 향한 관심은 매우 뜨겁다. '더 킹 : 영원의 군주', '푸른 바다의 전설', '강남 1970' 에 이어 '파친코'로 한층 성숙된 연기력을 보여준 이민호가 죽어도 끊임없이 회귀하는 능력을 가진 소설 속 주인공 유중혁을 연기한다. 유중혁은 범접할 수 없는 외모에 막강한 전투 실력으로 멸망한 소설 속 세계에서 끝까지 살아남은 캐릭터다.

'너의 시간 속으로', '낭만닥터 김사부', '사내맞선'으로 글로벌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안효섭은 소설 '멸망하는 세계에서 살아남는 방법'의 결말을 유일하게 알고 있는 김독자로 출연해 첫 스크린 데뷔에 나선다. 김독자는 평범한 직장인이자 소설의 주인공 유중혁에게 빠져 아무도 읽지 않는 연재 소설을 완독한 유일한 사람이다. 현실이 되어버린 소설 속 세계에서 김독자와 여정을 함께하는 동료들도 있다.

'새콤달콤', '그대 이름은 장미' , '더 패뷸러스', '너와 나의 경찰수업' 등의 채수빈은 독자의 전 직장 동료이자 김독자와 함께 멸망해버린 세상의 시작을 함께하는 유상아 역을 맡는다. 유상아는 매일 생존 전투를 치러야 하는 세계에 빠르게 적응하며 김독자에게 힘이 되어준다.

신승호, 나나, 박호산이 '전지적 독자 시점' 대본리딩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신승호, 나나, 박호산이 '전지적 독자 시점' 대본리딩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환혼', 'D.P.', '열여덟의 순간', '에이틴' 등 자신의 영역을 넓혀가고 있는 신승호와 '자백', '꾼', '마스크걸', '글리치' 등 매번 탁월한 연기로 감탄을 자아내는 나나는 유중혁과 함께 소설에 등장하는 인물이자 김독자와도 만나게 되는 캐릭터를 맡았다. 신승호가 맡은 이현성은 군인 출신으로 막강한 방어력을 통해 분투하고, 나나가 맡은 정희원은 뛰어난 공격력으로 정의의 여신처럼 활약하는 캐릭터다.

'낙원의 밤', '콜 ', '나의 해피엔드', '멧돼지사냥', '괴이', '인간수업', '나의 아저씨'에서 출중한 연기와 존재감을 보여준 박호산이 부를 이용해 사람들의 생사를 휘두르는 공필두 역으로, '경성크리처', '사냥개들', '우리들의 블루스', '빈센조' 및 연극과 뮤지컬에서도 맹활약 중인 최영준이 김독자의 직장 상사이자 유상아에게 접근했다가 졸지에 시나리오에 휘말리게 되는 한명오 역으로 분해 극의 긴장감을 더할 예정이다.

끝으로 '설강화: snowdrop'로 배우로 발돋움한 블랙핑크 지수가 소설에서 대단한 전투력으로 유중혁과 함께 많은 위기를 넘긴 동료 이지혜로 분해 김독자의 여정에도 함께 하게 된다. 대본 리딩을 위해 모인 배우들은 화기애애하게 인사를 나누다가도 리딩이 시작되자 역할에 200% 몰입해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뜨거운 열기와 에너지로 현장을 가득 채웠다는 후문이다.

12월부터 촬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판타지 대작 '전지적 독자 시점'은 지금껏 만나보지 못한 장대한 세계관으로 한국 영화의 새로운 지평을 열 것으로 기대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민호·안효섭→나나·지수, '전지적 독자시점' 출연 확정…크랭크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