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조선의 사랑꾼' 김지민, '유교걸' 매력 웃음 만발…"남동생 여친 사진 내려야"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정민 기자] '조선의 사랑꾼' 김지민이 물오른 '유교걸' 입담으로 안방극장을 웃음으로 물들였다.

TV CHOSUN '조선의 사랑꾼'은 사랑꾼들의 각양각색 러브스토리를 날 것으로 전하는 극사실주의 다큐 예능이다. 개그맨 이용식과 이수민-원혁 커플, 산다라박과 천둥-미미 커플이 출연한다.

TV CHOSUN '조선의 사랑꾼' MC 김지민이 유교걸 면모는 물론 공감 넘치는 입담으로 시청자를 사로잡고 있다. [사진=티비조선]
TV CHOSUN '조선의 사랑꾼' MC 김지민이 유교걸 면모는 물론 공감 넘치는 입담으로 시청자를 사로잡고 있다. [사진=티비조선]

김지민은 22일 방송된 '조선의 사랑꾼' MC로서 각 커플들이 지닌 사연에 푹 빠져들어 함께 울고 웃으며 공감력 만렙의 모습을 보였다.

김지민은 이날 천둥과 미미 커플이 산다라박 등 시누이들 앞에서 자연스럽게 스킨십을 하자 "스킨십은 어른 앞에서 안 했으면 좋겠다"며 유교걸 멘트를 날렸다. 아울러 "제 남동생이 프로필 사진에 여자친구 해놨을 때도 내리라고 했다"며 '유교 개그'로 연이어 웃음을 선사했다. 하지만 미미가 어려운 시누이들을 상대로 노력하는 모습을 보면서 잘 하고 있다는 응원을 보내기도 해 감동도 더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웨딩투어를 떠난 이용식과 이수민, 원혁 커플의 모습도 그려졌다. 김지민은 결혼식장 조명부터 음향 등 모든 것을 꼼꼼하게 체크하는 이용식을 보고 "수민이한테 최고의 하루를 선물해주고 싶은 것"이라고 응원했다. 또 이용식과 이수민이 손을 잡고 예행연습을 하는 대목에서는 덩달아 눈물을 흘리며 "가장 아름다운 예행연습 같다"고 뭉클한 마음도 전했다.

이수민의 드레스 투어 장면에서도 김지민의 리액션은 빛을 발했다. 이수민이 드레스를 갈아입고 나올 때마다 입을 다물줄 모르는 등 찐으로 반응하며 분위기를 밝혔다. 원혁이 잠깐 화장실에 다녀온다고 하자 "혹시 반지 가져오는 거 아냐?, 우리 눈치가 너무 빨라"라며 웃음 포인트를 만들었다.

김지민의 입담 센스가 돋보이는 리얼 다큐 예능 TV CHOSUN '조선의 사랑꾼'은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TV CHOSUN에서 방송된다.

/박정민 기자(pjm8318@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조선의 사랑꾼' 김지민, '유교걸' 매력 웃음 만발…"남동생 여친 사진 내려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