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범죄심리학자 박지선, 출산 후 복귀…'한끗차이' 2월28일 첫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지난 연말 출산한 범죄 심리학자 박지선 교수가 '사이코멘터리: 한끗차이'에 출연한다.

티캐스트 E채널 오리지널 2024년 첫 번째 야심작 '사이코멘터리: 한끗차이'가 2월 28일 오후 8시 40분 첫 방송된다.

'한끗차이'는 '성공의 원동력'과 '비뚤어진 욕망'을 한 끗 차이로 갈라놓는 '인간 본성'에 대한 프로그램이다. 우리 모두가 가지고 있는 '인간 본성'을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한 끗 차이로 삶이 완전히 뒤바뀔 수 있다는 이야기와 함께 그 본성 활용법에 대한 팁을 제공한다.

도준우PD, 박지선 교수, 장도연이 30일 SBS '지선씨네마인드' 온라인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SBS]
도준우PD, 박지선 교수, 장도연이 30일 SBS '지선씨네마인드' 온라인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SBS]

매회, 국내외 유명 인물과 사건을 '한끗' 사례로 하여 행동 뒤에 숨겨진 인간의 심리와 본성을 들여다보고, '극과 극' 인생을 산 사람들의 이야기를 통해 '인간 본성'을 컨트롤하는 '한 끗 차이의 법칙'을 알아본다.

'그것이 알고싶다'를 비롯해 많은 프로그램에 출연, 범죄자부터 영화, 드라마 속 인물까지 수만 명의 심리를 들여다본 박지선 교수가 성공과 파멸을 가르는 한 끗 차이의 법칙을 찾아낸다. 범죄심리학과 사회심리학을 두루 섭렵, 해당 분야의 최고 전문가로 인정받아 온 박지선 교수는 날카로운 통찰력과 함께, 촌철살인의 언변까지 겸비해 '한 끗 차이의 법칙'을 풀어보는 최적의 출연자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지선 교수와 함께 3명의 MC가 함께 한다. '겉냉속촉 분석소녀'로 박지선 교수가 공개된 가운데, '마이웨이 모험가' '순수한 야망가' '신중한 파수꾼'의 키워드를 내세운 나머지 MC들은 과연 누구일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범죄심리학자 박지선, 출산 후 복귀…'한끗차이' 2월28일 첫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