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LTNS' 이솜, 불륜커플 쫓는 아내…화끈한 걸크러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LTNS' 이솜이 화끈한 걸크러쉬 활약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19일 베일을 벗은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LTNS'는 짠한 현실에 관계마저 소원해진 부부 우진과 사무엘이 돈을 벌기 위해 불륜 커플들의 뒤를 쫓으며 일어나는 예측불허 고자극 불륜 추적 활극이다.

'LTNS' 이솜 [사진=티빙 방송화면 캡처]
'LTNS' 이솜 [사진=티빙 방송화면 캡처]

극중 이솜은 차갑고 냉정해 보이는 겉모습과는 달리 따뜻하고 여린 마음을 가진 우진 역을 맡았다.

그녀는 돈도 아이도 관계도 없는 건조한 결혼 생활을 청산하고 남편 사무엘(안재홍 분)과의 뜨거웠던 관계를 회복하기 위해 노력하는 아내 우진으로 완벽 변신해 극의 흐름을 주도적으로 이끌어갔다. 불륜 커플을 추적하는 예리한 눈빛은 물론 망설이는 남편 사무엘을 대신해 과감한 결정을 내리는 모습까지 보는 이들에게 사이다를 선사하며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캐릭터의 복잡한 마음을 담은 다채로운 표정 연기와 말의 맛을 명확히 살리는 대사 표현 등 우진 그 자체로 동화된 듯한 모습을 보이며 시청자들의 몰입을 최고치로 끌어올렸다.

출연하는 작품마다 탁월한 연기력으로 깊은 존재감을 드러낸 이솜은 이번 'LTNS'에서 그동안 보여줬던 매력과는 또 다른 현실 밀착형 걸크러쉬 아내를 완성시키며 맞춤 옷을 입은 듯한 착 붙는 캐릭터 소화력을 발휘했다.

'LTNS'는 2화까지 공개됐으며, 이후 매주 목요일마다 2화씩 총 6화가 공개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LTNS' 이솜, 불륜커플 쫓는 아내…화끈한 걸크러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