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주) 바이오세라, '국제 건강 물 세미나'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 글로벌 물 기술의 최신 동향 등 조명

[조이뉴스24 엄판도 기자] (주)바이오세라(대표 전형탁)는 글로벌 물 기술의 최신 동향을 조명하는 국제 건강 물 세미나를 다음달 2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진=바이오세라]
[사진=바이오세라]

바이오세라가 주최하고 한국정수기공업협동조합이 후원하는 이번 세미나는 국내·외 물전문가들이 참가해 ▲세계 먹는물 시장의 현황 ▲스케일 방지 기술 ▲공기에서 추출한 정수기물의 항균 처리 ▲커피 맛을 최적화하는 필터 기술 등 다양한 주제를 다룰 예정이다.

미국 WQA( Water Quality Association)에서 물전문가로 인증한 전형탁 박사는 첫 번째 연사로 나서 미국, 중국, 인도, 유럽, 한국 등의 먹는물 시장의 최근 경향에 대해 발표한다. 특히, 미국에서 올해부터 정수 처리 부품에 대한 안전성 NSF(National Science Foundation)/ANSI( American National Standards Institute)61 검증이 의무화되는 중요한 변화에 대해 논의한다.

정양호 책임연구원은 에너지 낭비의 원인 중 하나인 스케일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새로운 소재인 하이드록시 아파타이트 기술에 대해 ,이석현 기술고문은 세계적인 공정능력 품질 기술을 바탕으로 한 건강 물 처리 품질 관리에 대해 발표한다.

또한, 연승은 박사는 먹는물의 유속및 온도에 따른 여러 특성 변화 추이에 대한 실험 데이터를 공개하며, 홍형기 박사는 커피 맛 최적화 필터, 미네랄 지속 상승 기술 등 새로운 기술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전형탁 박사는 "이번 세미나는 물 기술의 최신 동향을 이해하고, 양자물리 및 물전문가들과의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참가 문의는 판교 코리아 바이오파크 내 바이오세라로 하면 된다.

/엄판도 기자(pando@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주) 바이오세라, '국제 건강 물 세미나'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