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파묘' 군복무 이도현 깜짝 영상 "김고은 보디가드, 든든했나요?"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이도현이 깜짝 영상을 통해 인사를 전했다.

이도현은 17일 오전 서울 중구 더 플라자 호텔에서 진행된 영화 '파묘'(감독 장재현) 제작보고회에서 영상을 통해 깜짝 인사를 전했다.

배우 이도현이 JTBC 수목드라마 '나쁜엄마'(연출 심나연, 극본 배세영) 종영 인터뷰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위에화엔터테인먼트코리아]
배우 김고은이 17일 오전 서울 중구 더 플라자 호텔 서울에서 진행된 영화 '파묘'(감독 장재현)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곽영래 기자]

군복무로 인해 함께 하지 못한 이도현은 자신이 맡은 봉길에 대해 "화림(김고은 분)과 함께 사건에 뛰어드는 신예 무속인이다"라며 "실력, 외모를 가진 MZ 세대 무속인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봉길의 특별 역할은 화림을 보디가드로 든든하게 지키는 거다"라며 "화림 씨 든든했나요?"라고 물었다. 그러면서 그는 "화림과 봉길의 케미 기대해달라. 저의 새로운 연기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에 김고은은 "제 제자인데 화림 씨라고 해서 놀랐다. 저를 잘 모셔주는 제자다"라며 "호흡은 너무 좋았다. 또래다 보니까 친근하게 촬영했다"라고 전했다.

'파묘'는 거액의 돈을 받고 수상한 묘를 이장한 풍수사와 장의사, 무속인들에게 벌어지는 기이한 사건을 담은 오컬트 미스터리 영화다.

'사바하', '검은 사제들'로 오컬트 장르의 한 획을 그은 장재현 감독의 신작으로 신선한 소재에 동양 무속 신앙을 가미해 장르적 재미를 극대화하며 2024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 최민식, 김고은, 유해진, 이도현이 각각 땅을 찾는 풍수사, 원혼을 달래는 무당, 예를 갖추는 장의사, 경문을 외는 무당으로 분해 폭발적인 연기 시너지를 보여줄 예정이다.

'파묘'는 2월 개봉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파묘' 군복무 이도현 깜짝 영상 "김고은 보디가드, 든든했나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