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웨딩 임파서블' 전종서x문상민, 케미 터진 대본리딩…2월26일 첫방송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웨딩 임파서블' 버진로드 위에 오르려는 자와 막으려는 자 사이 불가능한 미션이 시작된다.

tvN 새 월화드라마 '웨딩 임파서블'(극본 박슬기, 오혜원/ 연출 권영일)은 인생 첫 주인공이 되기 위해 남사친과 위장 결혼을 결심한 무명 여배우 나아정과 이 결혼을 결사반대하는 형바라기 예비 시동생 이지한의 막상막하 로맨틱 미션을 그린 드라마다.

'웨딩 임파서블' 대본리딩 현장이 공개됐다. [사진=tvN]
'웨딩 임파서블' 대본리딩 현장이 공개됐다. [사진=tvN]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웨딩 임파서블'은 영화, 드라마를 넘나들며 독보적인 캐릭터 해석을 보여주고 있는 전종서와 떠오르는 차세대 스타 문상민 조합으로 방송계 관계자들 사이에서 2024년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여기에 탄탄한 연기력을 가진 김도완, 배윤경이 합류, 로맨틱 코미디에 짜릿한 설렘을 더해줄 예정이다.

전종서는 연기력은 만렙이지만 인지도는 바닥인 단역 배우 나아정 역을 맡았다. 단역 배우로서는 수차례 결혼식을 올렸지만 실제로는 현실에 치여 연애는 뒷전인 상황. 15년 지기 이도한으로부터 재벌가의 며느리이자 자신의 와이프 역할을 연기해줄 것을 제안받는다. 만년 단역이였던 나아정에게 주어진 인생 첫 주인공 역할, 위장 결혼이란 미션을 준비하는 그때, 예상치 못한 훼방꾼의 등장으로 난항을 겪게 된다. 롤러코스터처럼 다사다난한 나아정의 일생을 드라마틱하게 완성할 전종서의 활약이 기대를 모은다.

문상민은 생계형 재벌 3세 이지한 역을 연기한다. 이지한은 LJ그룹 회장의 마지막 손자로 형 이도한을 재벌 후계자로 만들고 싶다는 야망을 품은 채 묵묵히 성실하게 살고 있다. 형의 갑작스러운 결혼 선언으로 계획에 차질이 생기자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결혼을 막고자 애쓴다. 모범생과 결혼 훼방꾼의 유쾌한 이면을 보여줄 문상민의 변신이 주목되고 있다.

이지한의 형 이도한 역은 김도완이 분한다. 이도한은 마음도 능력도 집안도 완벽한 일등 신랑감이지만 아무에게도 말하지 못할 비밀로 인해 후계자 자리도, 혼사도 모조리 거절하는 중이다. 나아정과 위장 결혼을 통해 가족들의 압박에서부터 도망칠 계획을 세운다. 과연 이도한의 계획이 성공할 수 있을지, 김도완이 완성할 이도한의 이야기가 기다려진다.

배윤경은 태양물산 대표이사 윤채원 역으로 로맨틱 미션에 긴장감을 불어넣는다. 윤채원은 태생부터 행실까지 고귀해 이지한이 예비 형수 후보로 눈독 들이고 있는 인물. 마냥 동생처럼 보이던 이지한에게 떨림을 느끼면서 난생처음 욕심을 품게 된다. 사랑에 빠진 여자의 변화를 세밀하게 표현할 배윤경 표 윤채원 캐릭터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대본리딩 사진도 공개돼 눈길을 끈다. 이날 대본리딩 현장에는 전종서, 문상민, 김도완, 배윤경 등 '웨딩 임파서블'의 주역들이 한데 모여 합을 맞춰나갔다. 특히 전종서와 문상민은 캐릭터에 스며든 연기로 결혼하려는 예비 형수 나아정과 결혼을 막으려는 예비 시동생 이지한의 티키타카를 완성했다. 계속해서 으르렁대다가도 조금씩 상대에게 스며드는 캐릭터의 감정선을 표현해 몰입감을 높였다.

로맨틱 미션의 또 다른 핵심 인물, 김도완과 배윤경의 활약도 빛을 발했다. 자신만의 개성이 돋보이는 연기로 전종서, 문상민과 색다른 케미스트리를 뽐내며 극에 긴장감을 불어넣었다. 이에 첫 호흡부터 환상의 시너지를 발휘해낸 배우들이 '웨딩 임파서블'을 어떻게 채워갈지 흥미진진한 호기심이 서리고 있다.

'웨딩 임파서블'은 오는 2월 26일 저녁 8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웨딩 임파서블' 전종서x문상민, 케미 터진 대본리딩…2월26일 첫방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