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AI 신인 솔로 아이돌' JD1이 맵시있는 수트핏을 선보였다.
12일 1theK Originals(원더케이 오리지널) 유튜브 채널을 통해 JD1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who Am I'의 수트댄스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JD1은 올블랙 컬러의 수트 차림으로 등장해 평소의 풋풋한 스타일과는 상반되는 반전매력을 선사했다. 이어 데뷔곡 'who Am I'에 맞춰 춤을 추며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이목을 모았다.
JD1은 남성미 넘치는 성숙한 비주얼과 훈훈한 수트핏으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특히,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강렬하고 절도있는 퍼포먼스가 보는 이들을 매료시켰다.
'who Am I'는 세상에 대해 무지한 상태인 JD1이 겪게 되는 혼란과 자신의 정체성을 찾아가는 내용을 담고 있다. 더불어 스스로에 대한 질문을 가지고 정답을 찾아가는 과정에 놓여 있는 성인들과 사춘기 10대들의 심정을 중의적으로 표현한 팝 댄스 곡이다. 히트메이커 라이언 전이 프로듀싱을, 모프(MOTF)가 안무를 맡았다.
JD1은 제작자인 가수 정동원이 트로트라는 장르에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장르에 도전하기 위하여 새롭게 창작해낸 독립된 페르소나이다. K-POP 시장 도전을 목표로 기획된 아이돌로서, 약 2년여의 시간 동안 곡과 안무, 스타일링 등 여러 방향에서 제작에 공을 들였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