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나나투어' 세븐틴 민규 "제보할 거 있다" 꼼수 멤버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나나투어' 세븐틴의 대환장 케미스트리가 이탈리아에서 터진다.

12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되는 tvN '나나투어 with 세븐틴'(연출 나영석, 신효정, 장은정)에서는 'NA이드' 나영석 PD와 함께하는 세븐틴의 이탈리아 패키지 여행이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관광과 게임 두 마리 토끼를 다 잡는 유쾌한 에피소드가 펼쳐지는 가운데 퀴즈 대결에서 장내를 발칵 뒤집는 사건 발생을 예고한다.

나나투어 [사진=tvN]

세븐틴은 에스프레소를 주로 마시는 이탈리아에서 이틀 동안 물에 탄 에스프레소를 마신 상황. 이에 나영석 PD는 덥고 목마른 세븐틴을 위한 얼음 띄운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준비, 세븐틴을 환호케 한다.

그러나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쉽게 내줄 리 없는 나영석 PD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배 에스쿱스 퀴즈에 돌입, 세븐틴의 승부욕이 끓어오른다고. '지금 에스쿱스는 뭘 하고 있을까?'의 정답을 맞힌 사람이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획득하며 세븐틴의 각양각색 답변이 쏟아져 재미를 배가시킨다.

그러던 중 민규가 "저 제보할 거 있습니다"라며 한 멤버가 꼼수를 쓰는 장면이 담긴 충격적인 제보 영상을 공개한다. 예상치 못한 민규의 제보에 세븐틴은 물론 나영석 PD도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꼼수 멤버의 정체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9일 TV 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에서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나나투어 with 세븐틴'은 TV 비드라마 화제성 부문 1위, 세븐틴은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부문 2위에 오르며 핫한 대세 프로그램의 인기를 증명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나투어' 세븐틴 민규 "제보할 거 있다" 꼼수 멤버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