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신인 그룹 올아워즈(ALL(H)OURS)가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선보였다.
올아워즈는 지난 27일과 2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ALL OURS(올아워즈)'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앞서 스포티 버전의 포토를 통해 자유분방한 신인의 패기를 보여준 올아워즈는 이번에는 더욱 다채로운 콘셉트 소화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먼저 올아워즈는 크로우즈 제로 버전 포토를 통해 보는 이들을 학원액션물의 한 장면 속으로 이끌었다. 오토바이에 기대 카메라를 당당히 응시하는 멤버들의 눈빛에서 강한 남성미를 느낄 수 있다.
이어 올아워즈는 파파라치 컷 버전 포토를 통해 자연스러운 매력을 드러냈다. 컬러풀하면서도 저마다 개성이 드러난 캐주얼 의상 또한 보는 재미를 더했다. 마지막으로 라이더 버전 포토 속 올아워즈는 터프한 가죽 재킷과 데님 팬츠로 매치하고 와일드한 라이더로 변신했다.
이처럼 올아워즈는 네 가지 버전의 다채로운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하며 데뷔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올아워즈는 건호(KUNHO), 유민(YOUMIN), 제이든(XAYDEN), 민제(MINJE), 마사미(MASAMI), 현빈(HYUNBIN), 온(ON:N) 등 외모와 실력, 매력을 겸비한 7명의 멤버로 구성된 신인 보이 그룹이다. 데뷔 앨범 'ALL OURS'를 통해 그들이 가진 모든 가능성을 K팝 팬들 앞에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올아워즈의 첫 번째 미니 앨범 'ALL OURS'는 내년 1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