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디쉐어, 에이닷 영어학원 광고 모델로 배우 김유정 발탁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엄판도 기자] 1:1 프리미엄 영어학원 브랜드 ‘에이닷 영어학원’과 온라인 1:1 영어교육 브랜드 ‘에이닷온’을 운영하는 디쉐어가 전속 모델로 배우 김유정을 발탁해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배우 김유정 [사진=디쉐어 ]
배우 김유정 [사진=디쉐어 ]

에듀테크 기업 디쉐어는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까지 내신과 수능 등 입시 성취를 목표로 13만 명 이상의 학습 데이터를 AI 기술로 분석한 온ㆍ오프라인 영어학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2003년 데뷔 이후 전 국민의 사랑을 받으며 '대세' 배우로 성장한 김유정은 TV 드라마 ‘마이 데몬’에서 악마 같은 재벌 상속녀 도도희로 열연을 펼치며 꾸준한 시청률 상승을 견인하고 있다.

이번 전속 모델 발탁을 통해 김유정은 에이닷 영어학원 및 에이닷온의 각종 온라인 광고 영상, 광고 캠페인, 지면 촬영 등에 참여하며 중학생, 고등학생 입시학습법과 관련한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할 예정이다.

디쉐어 관계자는 “꾸준히 노력해 완벽한 여배우로 자리매김한 김유정의 이미지와 학생들이 공부를 완벽하게 끝낼 때까지 관리해주는 에이닷 영어학원의 브랜드 이미지가 잘 맞을 것으로 보인다"며 "특히 10대들에게 인기와 지지를 얻는 배우인 만큼 학생들에게 더욱 효과적인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어 " 2024년 새 학기에 대비하기 위한 다양한 겨울방학 이벤트를 준비중"이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프리미엄 영어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고객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김유정이 출연한 에이닷 영어학원의 새로운 광고는 2024년 1월부터 유튜브 및 각종 매체, 전국 80개 에이닷 영어학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엄판도 기자(pando@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디쉐어, 에이닷 영어학원 광고 모델로 배우 김유정 발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