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의 우기가 세계적인 프로듀서 알렌 워커(Alan Walker), 미국 팝스타 JVKE(제이크)와 함께 글로벌 컬래버레이션을 펼친다.
14일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여자)아이들의 우기와 알렌 워커, JVKE가 힘을 합친 컬래버레이션 싱글 'Fire!'가 이날 오후 7시 스포티파이, 멜론, 지니, 유튜브 뮤직 등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Fire!'는 가솔린처럼 불타오르는 뜨거운 사랑을 그린 곡이다. 사랑을 둘러싼 매혹적인 유혹에 설레기도 하고 사랑이 자신을 아프게 하지 않기를 바라기도 하는 연인 사이의 모순적인 마음이 담겨 있다.
우기는 알렌 워커 특유의 일렉트로닉 음악과 JVKE의 매력적인 목소리에 몽환적이고 단단한 음색을 더하며 리스너들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아울러 우기는 지난 9월 23일 (여자)아이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JVKE의 'ghost town' 커버 영상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우기가 속한 (여자)아이들은 지난 10월 6일(금) 발매한 미국 첫 번째 EP 앨범 'HEAT'로 '빌보드 200'에서 25위를 기록,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다. 지난 13일(현지 시간) 필라델피아 공연을 마지막으로 '아이하트라디오 징글볼 투어'(iHeartRadio Jingle Ball Tour, 이하 '징글볼 투어')를 성료했다.
(여자)아이들은 2024년 1월 정규 2집 발매를 목표로 컴백 준비에 몰두할 예정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