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노래방 VS' 세미파이널 TOP10 진출자 공개…역대급 감동 예고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초대형 노래방 서바이벌 'VS(브이에스)'의 세미파이널 진출자가 공개된다.

8일 방송되는 Mnet 초대형 노래방 서바이벌 'VS(브이에스)'(이하 '노래방 VS')에서는 참가자와 원곡 가수가 함께 하는 원곡 컬래버레이션 미션이 계속되며 시청자들에게 핵폭탄급 감동을 선사할 역대급 무대들이 쏟아질 예정이다. 이와 함께 세미파이널에 진출할 TOP 10의 정체도 밝혀진다고 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노래방 VS' 관련 이미지 갈무리 [사진=Mnet]
'노래방 VS' 관련 이미지 갈무리 [사진=Mnet]

앞서 '노래방 VS'는 안예은, 별, 원슈타인 등 쟁쟁한 원곡 가수들과 노래방을 주름잡는 참가자들의 특별한 하모니로 뜨거운 반응을 모았던 터. 로이정(로이킴+박재정) 팀과 멜로데이(멜로망스 김민석+DAY6 Young K) 팀의 트리오 라운드 무대도 공개돼 열기를 이어간다.

특히 로이정 팀은 박원을, 멜로데이 팀은 정재욱을 섭외하면서 레전드 보컬리스트 사이 치열한 승부를 예감케 한다. 천장을 날려버릴 듯한 고음에 무대를 지켜보던 카더가든은 “그냥 핵폭탄이야, 핵폭탄”이라며 감탄을 쏟아냈다고.

원곡 가수와 참가자 단둘이서 무대를 채우는 듀엣 라운드도 이어진다. 유력 우승 후보인 멜로데이 팀의 김영석은 옥상달빛의 김윤주와 행복을 부르는 힐링 무대를 꾸민다. 기리가든 팀의 우디도 정인과 함께 프로들의 꿈결 같은 조화를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다.

퍼포먼스 끝판왕 트와이스 지효는 소속사 선배인 장우영을 도와 영광(장우영+서은광) 팀의 박한담과 연말 시상식을 방불케 하는 파격적인 무대를 선보인다. 끼와 매력, 가창력까지 완벽한 원곡 가수와 참가자의 화끈한 퍼포먼스에 현장도 발칵 뒤집어졌다고 해 이들의 무대가 더욱 궁금해지고 있다.

상상을 초월하는 레전드 무대가 끝나고 마침내 세미파이널에 올라갈 TOP 10의 이름이 하나씩 호명된다. 예상치 못한 이변이 속출해 모두를 놀라게 하는 가운데 과연 세미파이널로 가는 마지막 티켓을 잡을 사람은 누가 될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

세미파이널로 향하는 마지막 관문, 6차 미션 원곡 컬래버레이션의 최종 결과가 밝혀질 Mnet 초대형 노래방 서바이벌 'VS(브이에스)'는 오늘(8일) 밤 10시 40분에 Mnet과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노래방 VS' 세미파이널 TOP10 진출자 공개…역대급 감동 예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