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추성훈·진구·배정남, '더 와일드' 출연 확정…캐나다 국립공원 탐험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DIY 어드벤처 리얼리티 '더 와일드(THE WILD)'에 추성훈과 진구, 배정남이 함께 한다.

MBN '더 와일드(THE WILD)'는 세 명의 '와일더'들이 국내 최초로 광활하고 장엄한 캐나다 국립공원 투어를 직접 계획하고 여행하는 '본격 DIY 어드벤처 리얼리티' 여행 예능이다.

추성훈, 진구, 배정남이 '더 와일드'에 출연한다. [사진=본부이엔티, 바로엔터테인먼트, 키이스트]
추성훈, 진구, 배정남이 '더 와일드'에 출연한다. [사진=본부이엔티, 바로엔터테인먼트, 키이스트]

추성훈, 진구, 배정남은 '더 와일드(THE WILD)'에서 캐나다 국립공원을 접수하러 나선 케미 끝판왕 '와일더'로 변신한다. 세 사람은 각 국립공원마다 한 명씩 가이드가 된 채, 정해진 시간 안에 완벽한 동선을 직접 짜서 멤버들과 탐험에 나서야 하는, 극한의 미션을 수행한다.

특히 한 해에만 세계 각국에서 2천만 명 이상이 방문하는, 오랜 자연유산을 보존하고 있는, 엄청난 규모의 캐나다 국립공원을 캠핑카로 여행하며 하나부터 열까지 스스로 계획하고 탐방하는 추성훈-진구-배정남의 모습이 화끈한 재미와 심장 두근거리는 모험심을 선사한다.

만능 스포테이너 추성훈은 '더 와일드(THE WILD)'에서 동생들을 이끄는 든든한 맏형의 역할로 나선다. 옥타곤을 주름잡던 전설의 파이터 '피지컬100'에서 절정의 남성미를 선보였던 추성훈은 스카이다이빙, 암벽등반, 바이크, 서핑 등으로 다져진 명실상부 와일드한 상남자의 면모로 탐험의 완성도를 높인다.

영화와 드라마, OTT까지 섭렵한 진구는 데뷔 20년 관록의 열정을 터트린다. '더 와일드(THE WILD)'에서 철두철미하고 꼼꼼한 둘째 형 역할을 맡아, 맏형 추성훈과 막내 배정남을 함께 아우르는 호흡을 발휘한다.

철저한 자기관리 대명사이자 솔직하고 꾸밈없는 성격의 배정남은 '유유자적 되는대로 편안하게'라는 콘셉트를 가진, 잔망미 넘치는 막내美를 발산한다. 틈틈이 터지는 유머감각으로 '와일더'들의 웃음 윤활유 역할을 해낸다.

캐나다 국립공원 속 거대한 자연의 숨결과 야생의 생생함, 액티비티의 짜릿함을 느끼면서 절친 케미를 뿜어낼 세 사람의 호흡이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제작진은 "모험에 목마른 추성훈-진구-배정남이 야심찬 '와일더'로 거듭나 캠핑카를 타고 캐나다 국립공원 탐험에 나선다"라며 "'와일더'의 시선에서 담은 장엄한 대자연의 절경과 이색적인 경험을 안방 1열로 고스란히 전달할, 이전에 없던 신선한 대자연 야생 어드벤처 리얼리티의 탄생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더 와일드(THE WILD)'는 오는 2024년 1월 방송 예정이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추성훈·진구·배정남, '더 와일드' 출연 확정…캐나다 국립공원 탐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