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어쩌다사장3' 조인성, 특별 메뉴 공개…영어 귀 트인 차태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어쩌다 사장3' 조인성이 현지 손님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7일 밤 8시 45분에 방송되는 tvN '어쩌다 사장3'(연출 류호진, 윤인회) 7회에서는 '아세아 마켓' 영업 3일 차 현지 손님들에게 속 깊은 이야기를 꺼내는 조인성의 모습이 공개된다.

3일 차 저녁 영업, 화려한 비주얼과 뛰어난 한국어 실력을 자랑하는 손님이 등장해 시선을 강탈한다. 조인성은 '한국어 능력자' 손님을 위해 특별 서비스 메뉴를 선보인다.

어쩌다 사장3 [사진=tvN]
어쩌다 사장3 [사진=tvN]

조인성은 K-스타들이 촬영한다는 소문에 마을 사람들이 들떠 있었다는 이야기를 듣자, 프로그램의 취지를 설명하며 무거운 마음을 드러낸다. 조용한 마을에서 진행되는 촬영으로 인해 불편을 감수해야 하는 현지 손님들도 있을 것이기 때문. 조인성은 진심이 전달되자, 그제야 마음이 놓인 듯 편안한 미소를 짓는다.

차태현은 영업 3일 차에 현지 손님의 긴 영어도 찰떡같이 알아들으며 귀와 입이 트이는 놀라운 변화를 보여준다. 박경림은 현지인과의 소통도 문제없는 차태현을 보며 "입이 트이고 귀가 트였다"라며 신기해한다. '카운트 마스터' 차태현의 일취월장 영어 실력이 공개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어쩌다사장3' 조인성, 특별 메뉴 공개…영어 귀 트인 차태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