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용감한 형사들3', 연쇄 성폭행범 '빨간모자'…드라마 모티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용감한 형사들3' 형사들이 최악의 연쇄 성폭행범의 뒤를 쫓는다.

8일 오후 8시40분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용감한 형사들3'(연출 이지선) 16회에는 홍승만, 김종탁 형사가 출연해 직접 발로 뛴 수사기를 공개한다.

이날 사건은 어느 한 주점에서 강도·강간 사건이 발생했고, 범인이 도주 중이라는 긴급한 무전으로 시작된다. 당시 당직 중이던 형사는 무전 내용을 듣자마자 두 달 전 벌어진 사건을 떠올리며 현장에 출동한다.

용감한 형사들 [사진=E채널]
용감한 형사들 [사진=E채널]

자신의 흔적을 지우기 위해 물수건으로 범행 현장을 깨끗이 닦고 도주할 정도로 치밀한 범인은 바로 '빨간 모자'였다.

유사한 범행 수법으로 강도·강간을 저지른 사건을 취합하자, 무려 서른아홉 건이나 확인된다. 일부 현장에 남아있는 DNA를 통해 공범까지 있는 것을 밝혀낸다고.

형사는 뿔뿔이 흩어져 있던 사건들을 지도에 하나씩 그리면서 수사를 이어갔고, 이후 결정적인 단서를 포착한다.

드라마의 모티브가 될 만큼 악명 높았던 최악의 연쇄 성폭행범인 '빨간 모자' 검거 일지는 본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용감한 형사들3', 연쇄 성폭행범 '빨간모자'…드라마 모티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