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오늘개막] 연극 '행복을 찾아서', 김선호→김슬기 보러가자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연극 '행복을 찾아서' 개막 공연이 매진을 기록했다.

'행복을 찾아서'(제작 콘텐츠합 작∙연출 오인하)가 5일 대학로 TOM(티오엠) 2관에서 공연의 막을 올린다.

'행복을 찾아서'는 지난 2019년 초연된 연극 'Memory in dream(메모리 인 드림)'을 한국 배경과 한국 이름으로 각색한 작품. 삶 속에서 후회하고 반성하면서도 또 같은 실수를 반복하는 평범한 우리 모두에게 사랑하는 사람의 소중함에 대해 이야기한다.

배우 김선호와 이동하, 안우연 등이 '행복을 찾아서'에 출연한다. [사진=콘텐츠합]
배우 김선호와 이동하, 안우연 등이 '행복을 찾아서'에 출연한다. [사진=콘텐츠합]

앞서 '행복을 찾아서'는 총 10인의 탄탄한 캐스팅 라인업으로 주목받은 바 있다. 낯선 서울에서 따뜻한 남자 '우진'을 운명처럼 만나게 되는 미술관 도슨트이자 큐레이터인 '이은수'역에는 김슬기, 김나영, 사진작가를 꿈꾸며 매일을 열심히 살아내고 있는 '김우진'역에는 이동하, 김선호, 안우연이 캐스팅됐다.

'우진'의 친구로 태영을 사랑하는 부잣집 친구 '정지용' 역에는 임철수, 이시형, 최정헌, 일도 사랑도 잘 해내고픈 커리어우먼 '서태영'역에는 이지해와 오세미가 참여해 극의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특히 김슬기와 김선호, 임철수, 이지해가 무대에 오르는 개막 공연은 매진을 기록했다.

한편, '행복을 찾아서'는 5일부터 내년 2월 18일까지 대학로 TOM(티오엠) 2관에서 공연되며, 오는 8일 3차 티켓 오픈을 앞두고 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개막] 연극 '행복을 찾아서', 김선호→김슬기 보러가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