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복면가왕', 붕어빵=수영선수 정유인…"여자 마동석? 피지컬 합성 아니냐고"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복면가왕' 아이스크림 붕어빵의 정체는 수영선수 정유인이었다.

3일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미다스의 손'의 5연승을 저지할 복면가수 8인의 듀엣곡 대결 무대가 방송됐다.

1라운드 첫 번째 대결 주인공은 '아이스크림 붕어빵'과 '옛날 계란빵'으로, 이은미의 '헤어지는 중입니다'로 애절한 무대를 꾸몄다.

'복면가왕'에 수영선수 정유인이 출연해 노래를 부르고 있다.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복면가왕'에 수영선수 정유인이 출연해 노래를 부르고 있다.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판정단 투표 결과 옛날 계란빵이 2라운드에 진출했다. 복면을 벗은 아이스크림 붕어빵은 국가대표 출신 수영선수 정유인이었다. 압도적인 피지컬로 '여자 마동석'으로 불리고 있으며, 해설위원 등으로 활약하고 있다.

정유인은 "수영선수 중에서 어깨가 넓다. 뽀빠이 포즈로 사진을 찍었는데 합성이 아니냐고 했다. 몸매 좋은 분들을 베이글이라고 하는데, 저는 베이비페이스와 근력을 합쳐 베이근이라는 별명을 갖고 있다"고 웃었다. '여자 마동석'이라고도 불린다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복면가왕', 붕어빵=수영선수 정유인…"여자 마동석? 피지컬 합성 아니냐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