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MMA 2023] 日 이마세, 'J팝 패브릿 아티스트상'…"韓 음악에 영향"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일본 가수 이마세가 'MMA 2023' 무대에 올랐다.

2일 오후 인천광역시 중구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MMA 2023(멜론뮤직어워드)'이 개최됐다.

일본 싱어송라이터 이마세가 2일 오후 인천광역시 중구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MMA2023(멜론뮤직어워드)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일본 싱어송라이터 이마세가 2일 오후 인천광역시 중구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MMA2023(멜론뮤직어워드)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일본 가수 이마세는 'J POP 패브릿 아티스트'상을 수상했다. 이마세가 부른 'Night dancer(나이트 댄서)'는 국내 차트에도 진입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마세는 "이번에 이렇게 멋진 상 주다"라고 준비해온 한국어 소감을 전하다 머뭇거렸다. 다시 종이를 꺼내어 "이렇게 멋진 상을 받게 되서 영광입니다"라고 소감을 전해 박수를 받았다.

이마세는 "한국음악을 좋아해서 많은 영향을 많았다. 그래서 한국에서 제 음악을 이렇게 많이 들어줘서 기쁘고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라며 "뻔뻔하게 들릴지 모르겠지만 저를 계기로 J팝도 많이 들어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MMA 2023] 日 이마세, 'J팝 패브릿 아티스트상'…"韓 음악에 영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