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YG 신인' 베이비몬스터 루카, 독보적 힙합 스웨그 '강렬 비주얼'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YG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가 다섯 번째 멤버 루카의 비주얼을 공개하며 전 세계 음악팬들의 심박수를 끌어올렸다.

YG엔터테인먼트는 21일 공식 블로그에 'BABYMONSTER - VISUAL FILM | RUKA', 'BABYMONSTER - VISUAL PHOTO | RUKA'를 게재했다. 치키타·아사·로라·파리타에 이어 루카의 독보적인 힙합 스웨그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영상이다.

베이비몬스터 루카 콘셉트 포토 [사진=YG엔터테인먼트]
베이비몬스터 루카 콘셉트 포토 [사진=YG엔터테인먼트]

레드 컬러의 헤어로 등장한 루카는 짙은 아우라로 남다른 분위기를 완성했다. 블랙과 레드톤으로 매치한 스트릿 패션, 그 위를 장식한 화려한 은빛 액세서리 또한 묵직한 카리스마를 더해 보는 이들을 단숨에 매료시켰다.

신인이라고 믿을 수 없는 루카의 완성형 면모 역시 압권. 역동적인 카메라 워킹에도 흔들림 없는 시선 처리와 감각적 제스처는 감탄을 자아냈고, 귀여운 모습과는 사뭇 다른 오묘한 매력이 강한 임팩트를 남겼다.

일본인 출신 루카는 YG의 5년차 연습생으로서 베이비몬스터 멤버들 중 가장 오랜 기간 트레이닝 받아왔다. 타고난 끼는 물론 'YG표' 힙합 아이덴티티가 깃든 탄탄한 래핑, 여유로운 무대 장악력까지 겸비해 일찌깜치 '올라운더'로서 대중에게 확실한 존재감을 각인했다.

YG가 블랙핑크 이후 7년 만에 발표하는 걸그룹 베이비몬스터(루카·파리타·아사·하람·로라·치키타)는 오는 27일 0시(한국시간) 데뷔 디지털 싱글 'BATTER UP'을 발표하고 본격 글로벌 음악시장에 힘찬 첫 걸음을 내딛는다.

앞서 YG 측은 'BATTER UP'에 대해 "베이비몬스터의 시작을 알리는 당찬 자신감과 포부가 담긴 곡으로 이들만의 차별화된 존재감을 각인시키는 강렬한 힙합 음악이 될 것"이라고 소개했던 바. 여섯 멤버는 특유의 '힙'한 에너지로 무장해 전 세계 음악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YG 신인' 베이비몬스터 루카, 독보적 힙합 스웨그 '강렬 비주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