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박봄, 흑발 인형 변신…신곡 '아이(I)' 앨범 재킷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박봄이 앨범 재킷에서 깊어진 분위기를 과시했다.

20일 소속사 디네이션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박봄의 새 디지털 싱글 '아이(I)' 앨범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박봄의 새 디지털 싱글 '아이(I)' 앨범 재킷 [사진= 디네이션 엔터테인먼트]
박봄의 새 디지털 싱글 '아이(I)' 앨범 재킷 [사진= 디네이션 엔터테인먼트]

공개된 사진에는 진중한 표정으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박봄의 모습이 담겼다. 특유의 진한 메이크업과 흑발 헤어스타일이 박봄의 뚜렷한 이목구비와 물오른 비주얼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박봄은 몽환적이면서도 강렬한 눈빛으로 한층 성숙해진 무드를 뽐내 박봄만의 독보적인 매력이 듬뿍 담긴 이번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했다.

신곡 '아이(I)'는 통기타 선율과 일렉 기타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 미디엄 템포의 팝발라드 장르의 곡이다. 박봄의 현재 상황과 감정을 외로이 홀로 있는 '아이(I)'에 빗댄 감성 짙은 노랫말과 감각적인 멜로디가 특징이다.

박봄은 특유의 음색이 빛나는 탄탄한 보컬 역량과 디테일한 표현력, 진한 감성으로 쌀쌀한 지금의 날씨와 어울리는 고퀄리티 신곡을 완성, 리스너들의 공감대를 자극할 전망이다.

박봄의 새 디지털 싱글 '아이(I)'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봄, 흑발 인형 변신…신곡 '아이(I)' 앨범 재킷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