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싱글인서울' 이동욱 "국민전남친? 임수정·이솜이 전여친 복받았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이동욱이 임수정과 이솜의 전 남친 연기를 한 소감을 밝혔다.

이동욱은 14일 오후 서울 롯데시네마건대입구에서 진행된 영화 '싱글 인 서울'(감독 박범수) 언론배급시사회에서 '검블유'에선 임수정의 전 남친, '싱글 인 서울'에선 이솜의 전 남친 역을 맡은 것에 관련해 '국민 전 남친'이라는 수식어가 나오자 "방금 지어낸 거 아니냐. 태어나서 처음 듣는 말"이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배우 이동욱이 3일 오전 서울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열린 영화 '싱글 인 서울'(감독 박범수) 제작보고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배우 이동욱이 3일 오전 서울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열린 영화 '싱글 인 서울'(감독 박범수) 제작보고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이어 "임수정, 이솜 씨가 전 여친이라니 복받았다고 생각한다"라며 "만약 좋았다면 전 남친이 아닐 거다. 사랑에 실패했으니 아련함이나 상처 받은 모습, 과거에 빠져드는 모습이 포인트가 되어 관객들도 몰입을 한다면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싱글 인 서울'은 혼자가 좋은 파워 인플루언서 영호(이동욱 분)와 혼자는 싫은 출판사 편집장 현진(임수정 분)이 싱글 라이프에 관한 책을 만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웰메이드 현실 공감 로맨스 영화다.

로맨스에 최적화된 배우 이동욱이 혼자가 좋은 파워 인플로언서이자 작가인 영호로, 러블리의 대명사 배우 임수정이 혼자는 싫은 출판사 편집장 현진으로 변신해 심쿵 플러팅 케미를 보여준다. 여기에 이솜, 장현성, 김지영, 이미도, 이상이, 지이수가 합세해 유쾌한 재미를 안긴다.

'싱글 인 서울'은 오는 11월 29일 개봉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싱글인서울' 이동욱 "국민전남친? 임수정·이솜이 전여친 복받았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