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놀던언니' 채리나, 이지혜, 아이비, 나르샤, 초아가 '찐 텐션' 캠핑 현장을 공개한다.
28일 밤 8시 40분 첫 방송되는 E채널, 채널S '놀던언니'는 마이크 하나로 대한민국을 휘어잡았던 언니들 5인방이 뭉친 노필터 버라이어티 예능. 음악 없이 못 사는 언니들이 들려주는 진짜 음악과 필터 없는 그 시절 가요계 이야기를 유쾌하게 담아낼 예정이다.
제작진은 첫 만남이란 게 믿기지 않는 5인방의 케미와 흥이 가득한 캠핑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5인방은 어둠이 내려앉은 가을밤 숲속에 모여, 낭만적인 캠핑장에서 진솔한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다. 또한 아이비는 털털한 어묵 먹방까지 보여주며 반전 매력을 발산한다.
밤이 깊어진 가운데, 5인방은 노래방 공연으로 미니 콘서트를 완성했다. 특히 샵의 메인 보컬 이지혜는 여전한 '고음 천재' 면모를 과시하고, 아이비는 쌍탬버린(?) 스킬로 노래방에서 좀 놀아본 언니의 자태를 드러냈다. 채리나와 나르샤는 춤으로 리듬을 타며 지지 않는 박자 감각을 뽐낸다. AOA 초아 또한 감성 가득한 열창으로 막내의 저력을 폭발시켰다.
제작진은 "음악이라는 공통점으로 대화의 물꼬를 튼 5인방은 첫 회동이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서로에게 진솔한 모습을 보여줬다. 순식간에 절친이 된 언니들의 리얼 토크부터 귀호강 라이브, 텐션 폭발 공연이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공감, 힐링을 안겨줄 것"이라고 밝혔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