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박시은♥진태현, '나눔국민대상' 국무총리표창 수상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배우 박시은-진태현 부부가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 국무총리표창을 수상했다.

9일 여의도 KBS홀 신관에서 열린 '제12회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에서 밀알복지재단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배우 박시은-진태현 부부는 국내외 아동결연 캠페인, 장애인식개선 콘텐츠 내래이션 재능기부, 장애아동 가정 지원 위한 자선 바자회 개최, 코로나19 위기 가정 후원 등 지난 수년간 펼쳐온 나눔 활동을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

배우 박시은-진태현 부부가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 국무총리표창을 받았다. [사진=밀알복지재단]
배우 박시은-진태현 부부가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 국무총리표창을 받았다. [사진=밀알복지재단]

지난 8월 기부마라톤으로 장애아동 치료비를 후원한 박시은-진태현 부부는 각각 시청각장애인 권리증진을 위한 '헬렌켈러 캠페인' 참여, 지속적으로 장애아동을 지원하는 '기부라이딩(마라톤)' 행사 주최 등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박시은-진태현 부부는 작년 누적 기부금 1억 원을 돌파하며 밀알복지재단 고액 후원자 모임 '컴패니언 클럽' 7호로 위촉됐다.

박시은-진태현 부부는 "오른손이 한 일을 왼손이 모르게 하라고 했는데 이렇게 큰 상을 받아 죄송한 마음"이라며 "힘든 일이 많은 요즘인데 저희 부부가 조금이라도 따뜻한 소식을 드린 것 같아 기쁘고, 앞으로 배려하고 나누는 사회가 되었으면 좋겠다. 더 좋은 일로 계속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밀알복지재단 정형석 상임대표는 "오랜 시간 동안 기부와 봉사로 소외된 이웃들을 돕는 일에 앞장서 온 박시은-진태현 홍보대사님의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앞으로도 박시은-진태현 홍보대사님의 선한 영향력이 지속될 수 있도록 밀알복지재단도 함께하겠다"고 밝혔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시은♥진태현, '나눔국민대상' 국무총리표창 수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