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혼례대첩' 조이현 "이상형=선한 눈동자, 언젠가 봬요!"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혼례대첩' 조이현이 "선한 눈동자를 가진 분"을 이상형으로 꼽았다.

30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신도림동 더 세인트에서 진행된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혼례대첩' 제작발표회에서 조이현은 "극중 극과극 역할을 맡고 있는데, 힘들기보다 재밌게 촬영 중이다. 메이크업, 의상, 헤어 모두 다른 사람이라고 생각하며 바꿨다. 순덕을 연기하며 희열을 느끼고 있다"고 했다.

배우 조이현이 30일 오후 서울 구로구 더세인트에서 열린 KBS 2TV 월화드라마 '혼례대첩'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배우 조이현이 30일 오후 서울 구로구 더세인트에서 열린 KBS 2TV 월화드라마 '혼례대첩'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조이현은 극중 남편을 일찍 떠나보낸 좌상집 둘째 며느리이자 방물장수 정순덕 역을 맡았다.

조이현은 "이상형은 선한 눈동자를 가진 분"이라며 "언젠가 봬요!"라고 영상편지를 남겼다.

'혼례대첩'(극본 하수진 연출 황승기 김수진)은 조선시대 청상부마와 청상과부가 만나 원녀, 광부 '혼례 대작전'을 펼치는 고군분투 중매 코믹 멜로드라마. 로운과 조이현이 출연한다.

'혼례대첩'은 30일 오후 9시45분 첫 방송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사진=정소희 기자(ss082@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혼례대첩' 조이현 "이상형=선한 눈동자, 언젠가 봬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