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2023 가을 JOY 트레킹] 북한산 원통사 오른 고정우 "탁 트인 풍경, 너무 행복해"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참가자, 도심에서 보기 어려운 풍경 보며 여유 즐겨

"1000만 인구 서울 한복판에 이런 곳이 있다고요? 앞으로 자주 와야할 것 같아요."

[조이뉴스24 유범열 수습 기자] 고품격 엔터테인먼트 경제지 조이뉴스24가 개최하는 '제8회 희망찾기 등산·트레킹교실'이 28일 오전 9시 서울 강북구 우이동 만남의 광장에서 열렸다.

이날 트레킹 교실을 통해 북한산 원통사에 오른 50대 남성 김 모씨는 "날씨도 좋고 가을을 맞아 알록달록한 단풍을 볼 수 있어 너무 기쁘다"며 "다음 행사에도 참여하고 싶다"고 밝혔다.

조이뉴스24는 28일 서울 북한산 만남의광장에서 ‘산악인 오은선과 함께하는 희망찾기 등산·트래킹 교실’을 개최했다. [사진=최영찬 기자]

북한산 원통사는 화창한 날씨를 맞아 빼어난 경치를 자랑했다. 쨍한 햇살이 붉은 단풍, 새파란 하늘과 만나 자아낸 풍경은 많은 참가자들의 환호를 자아냈다.

또 원통사 관계자의 협조 아래 일부 참가자들은 가지고 온 김밥과 라면을 먹으며 주말 여유를 한껏 즐겼다. 참가자들은 평소 도심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풍경을 바탕으로 삼삼오오 사진을 찍으며 담소를 나눴다.

원통사에서 만난 트레킹 교실 홍보대사 트로트 가수 고정우는 "산행이 힘들었지만 며칠 전에 설악산에 다녀와서 좀 편하게 올라온 것 같다"며 "트레킹 교실을 계기로 탁 트인 풍경을 즐길 수 있어 너무 행복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번 트레킹은 조이뉴스24가 주최하고 (사) 고려대학교 산악회, 아이뉴스24가 공동 주관하며, 산림청, 강북구청, 한국산악회가 후원한다. 또 유럽 최고의 애슬레저(가벼운 스포츠웨어) 브랜드 오들로(ODLO)가 타이틀스폰서로 참여했다.

/유범열 수습 기자(heat@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2023 가을 JOY 트레킹] 북한산 원통사 오른 고정우 "탁 트인 풍경, 너무 행복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