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역대급 규모의 초대형 노래방 서바이벌이 문을 연다.
Mnet 초대형 노래방 서바이벌 'VS(브이에스)'(이하 '노래방 VS')는 평범한 노래방 보컬(Vocal)들의 치열한 쇼다운(Showdown)을 담은 프로그램. 전국 각지의 노래방 고수들이 우승 상금 1억 원을 두고 팽팽한 노래 배틀을 예고한 가운데 20일 첫 방송을 앞두고 꼭 알아야 할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 서바이벌 명가 Mnet 브랜뉴 서바이벌
'노래방 VS'는 그간 '슈퍼스타K', '쇼미더머니', '스트릿 우먼 파이터' 등 각종 오디션 및 서바이벌 시리즈를 선보였던 자타공인 '서바이벌 맛집' Mnet이 새롭게 선보이는 신작으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대한민국 어디에서나 쉽게 방문할 수 있는 노래방을 배경으로 하는 만큼 서바이벌 형식에 대한 궁금증이 날로 커져가고 있는 상황.
'노래방 VS'는 노래방 기계를 활용해 1차 미션을 치르는 것은 물론 노래방 애창곡 차트를 뒤흔들 공감 100% 미션 등 다양한 볼거리를 예고하고 있다. 예상을 뛰어넘는 엄청난 스케일과 형식을 초월해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노래방 VS'가 기다려진다.
◇ 실력+비주얼+스타성 다 갖춘 노래방 최강자 총출동
'노래방 VS'는 노래방을 사랑하는 참가자들이 모이는 서바이벌인 만큼 다채로운 인물들이 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 선공개 영상 속 2NE1의 'Fire'를 열창하는 참가자를 비롯해 배우 여진구와 아역 배우 동료였다는 참가자, 노래방 인기 차트를 점령한 네임드 보컬과 유튜브 조회수 2200만 뷰를 달성한 레전드 영상의 주인공까지 개성 강한 참가자들의 향연이 펼쳐진다.
노래방을 즐긴다는 공통점으로 모인 이들은 팀을 이뤄 우승 상금 1억 원을 차지하기 위한 대결을 시작한다. 과연 실력과 비주얼, 스타성까지 고루 갖춘 전국의 끼쟁이들 사이에서 우승 상금 1억 원을 거머쥘 자는 누가 될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 매력만점 프로듀서 10인, 음악으로 뭉치다
그런가 하면 노래방에 숨어있는 원석을 보석으로 키워줄 프로듀서들의 활약도 주목되고 있다. 장우영, 서은광, 소유, 임한별, 기리보이, 카더가든, 로이킴, 박재정, 김민석, Young K 등 장르를 불문하고 노래방 차트를 휩쓸고 있는 아티스트들이 프로듀서로 출동하는 것.
이들은 각자 추구하는 음악의 결에 맞춰 5개 팀을 결성, 참가자들과 함께 팀별 서바이벌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에 노래방 안 재야의 고수들과 프로듀서들이 어떤 하모니를 이뤄낼지, 5색 5팀을 이끌 프로듀서 10인의 경쟁에 호기심이 쏠리고 있다.
이렇듯 좁은 노래방 한 칸을 넘어 대한민국 전역에 흥을 퍼트릴 전국민 싱어롱 타임 Mnet 초대형 노래방 서바이벌 'VS(브이에스)'는 20일 오후 10시 40분에 Mnet 및 tvN에서 첫 방송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