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오픈더도어' 장항준 감독 "서영주, 11월 28일 군입대" 깜짝 발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서영주가 11월 28일 입대한다.

서영주는 17일 서울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영화 '오픈 더 도어'(감독 장항준) 언론배급시사회에서 "한국에 있는 아늑한 세트에서 촬영을 했다"라며 "제가 이 작품을 선택한 것이 아니라 선택을 받았다"라고 말했다.

배우 서영주가 17일 오전 서울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영화 영화 '오픈 더 도어'(감독 장항준) 언론시사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배우 서영주가 17일 오전 서울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영화 영화 '오픈 더 도어'(감독 장항준) 언론시사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이어 "오디션을 봤는데 감독님께서 많은 자신감을 주셨다"라며 "제가 어렵다, 모르겠다고 하면, 앞에 있는 것을 보고 느낀 감정으로 자신감을 가지고 하라고 해주셨다"라고 장항준 감독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그러자 장항준 감독은 "서영주 배우는 11월 28일 군입대를 앞두고 있다"라고 깜짝 발표를 했다.

'오픈 더 도어'는 미국 뉴저지 한인 세탁소 살인 사건 이후 7년, 비밀의 문을 열어버린 한 가족의 숨겨진 진실을 그린 미스터리 심리 스릴러로, 이순원, 서영주, 김수진, 강애심이 출연했다.

장항준 감독이 '기억의 밤' 이후 6년 만에 스릴러 장르로 복귀해 기대를 더한다. 또 컨텐츠랩 비보의 송은이 대표가 장항준 감독과 함께 첫 영화 제작에 도전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와 제10회 들꽃영화제에 공식 초청돼 평단과 관객들의 호평을 이끈 '오픈 더 도어'는 과거 미국 교민 사회에서 일어났던 실화 사건을 모티브로 한 탄탄한 스토리와 감각적인 연출력으로 장르적인 묘미를 전한다.

'오픈 더 도어'는 오는 10월 25일 개봉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픈더도어' 장항준 감독 "서영주, 11월 28일 군입대" 깜짝 발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