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어쩌다 사장3' 차태현x조인성, 3년차 사장 노련미…진한 인간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어쩌다 사장3' 3년 차 '사장즈' 차태현과 조인성의 적응력 만렙 현장이 공개됐다.

tvN '어쩌다 사장3' 측은 16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마리나 시티에서 열흘간 한인 마트 '아세아 마켓'을 운영하게 된 '사장즈' 차태현과 조인성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어쩌다 사장3' 차태현과 조인성의 적응력 만렙 현장이 공개됐다. [사진=tvN]
'어쩌다 사장3' 차태현과 조인성의 적응력 만렙 현장이 공개됐다. [사진=tvN]

믿고 찾는 '사장즈' 차태현, 조인성이 강원도 화천과 전라남도 나주에 이어 미국까지 진출했다. 매년 확장되는 '어쩌다 사장'의 영업 스케일은 끝을 알 수 없는 능력자 '사장즈'에 대한 믿음을 다시 한번 느끼게 해준다.

공개된 사진 속 조인성은 '아세아 마켓'에 들어가기 전부터 이미 동공이 확장된 상태다. 또한 마켓 입성과 함께 예상치 못한 주문 전화를 받은 차태현과 그의 곁에서 빠르게 파악에 나선 조인성은 3년 차 '사장즈'의 노련미를 보여준다.

이어 '아세아 마켓'의 '사장즈'로 완벽하게 적응한 차태현과 조인성의 모습도 포착됐다. 바코드 스캐너도 없는 상황 속에서 달러 지폐를 들고 여유 있는 미소로 손님을 마주하는 '차사장' 차태현과 새로운 오픈 키친과 하나 되어 존재감을 빛내는 베테랑 '조셰프' 조인성이 멀리 타국에서 써 내려갈 새로운 이야기에 관심이 쏠린다.

마치 과거로 돌아간 듯 아날로그 감성이 고스란히 남아 있는 '아세아 마켓'에서 현지 교민들과 추억을 나누고 또 그들의 삶에 스며들어 새로운 추억을 만들어 줄 '사장즈'의 사람 냄새 진동하는 영업 현장에 기대가 모인다.

'어쩌다 사장2'는 오는 26일 첫 방송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어쩌다 사장3' 차태현x조인성, 3년차 사장 노련미…진한 인간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