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NCT NEW TEAM, 오늘(7일) 日 프리데뷔…'Hands Up' 발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NCT NEW TEAM(엔시티 뉴 팀(가칭))의 일본 프리 데뷔 싱글 'Hands Up'(핸즈 업)이 오늘(7일) 밤 공개된다.

NCT NEW TEAM은 10월 7일 밤 12시 한국과 일본을 비롯한 각종 글로벌 음악 플랫폼을 통해 일본 프리 데뷔 싱글 'Hands Up'을 발표하며, 타이틀 곡 'Hands Up'과 수록곡 'We Go!'(위 고!) 2곡이 수록되어 있어 높은 관심을 얻을 전망이다.

NCT NEW TEAM 일본 프리 데뷔 투어 포스터 [사진=SM엔터테인먼트]
NCT NEW TEAM 일본 프리 데뷔 투어 포스터 [사진=SM엔터테인먼트]

타이틀 곡 'Hands Up'은 강렬한 신스 사운드와 파워풀한 베이스 라인, 경쾌한 리듬 악기에 힘찬 보컬이 조화를 이루는 에너제틱한 댄스 곡으로, 한마음으로 손을 들고 함께 높은 곳을 향해 날갯짓을 하려는 열정과 포부를 담아 NCT NEW TEAM의 패기를 만끽할 수 있다.

더불어 수록곡 'We Go!'는 생동감 있는 기타 리플레인이 돋보이는 팝 곡으로, 멤버들의 청량하고 맑은 보컬이 곡의 상쾌함을 더하며, 꿈꿔왔던 무대로의 여정을 시작하기 위해 출발선에 선 지금 이 순간의 마음을 진솔하게 표현한 가사가 눈길을 끈다.

또한 NCT NEW TEAM은 10월 8~9일 도쿄 라인 큐브 시부야 공연을 시작으로 일본 9개 도시에서 총 24회에 걸쳐 프리 데뷔 투어를 개최하며, 이번 프리 데뷔 싱글 곡들은 물론 다양한 무대와 코너로 현지 팬들과 첫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한편, NCT NEW TEAM은 시온, 리쿠, 유우시, 대영, 료, 사쿠야 6인으로 구성된 NCT의 새로운 팀으로, 멤버 모두 출중한 실력과 훈훈한 비주얼, 청량하고 에너지 넘치는 매력을 고루 갖췄으며, 2024년 정식 론칭을 앞두고 현재 프리 데뷔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NCT NEW TEAM, 오늘(7일) 日 프리데뷔…'Hands Up' 발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