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아이티엑스마케팅, 건강검진 컨설팅 '헬프인 라운지' 오픈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엄판도 기자] 아이티엑스마케팅(대표 전병무)은 건강검진센터를 운영하는 병원과 제휴하여 고객에게 맞춤건강검진 컨설팅을 제공하는 '헬프인 라운지(사진)'을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헬프인 라운지'는 건강보험공단 검진을 받으려는 고객들에게 AI질병예측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에게 발생할 수 있는 질환에 대한 건강검진 항목을 추천하여 공단에서 제공하는 기본검진에 고객이 필요한 검진을 효과적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헬프인 라운지'에서는 AI질병예측을 통해 검진추천 뿐 아니라 보험사에 가입된 보험내용을 분석하여 고객의 발병위험이 높은 질환에 대한 보험을 추천하는 서비스도 병행한다.

건강검진센터와 외래진료 시 발견되는 질환에 대해서는 그 자리에서 보상받을 수 있는 보험이 있는지 체크가 가능하고 보험금청구도 대행하여 고객이 편리하게 보험금청구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할 수 있다.

아이티엑스마케팅 전병무 대표는 " 본인의 질병을 예측한 검진설계서비스를 통해 필요한 검진을 진행하기 때문에 고객은 효과적으로 건강관리를 할 수 있을 것"이라며 " 공단건강검진 시행 병원과의 제휴를 전국적으로 늘리고 AI질병예측을 통한 건강검진설계와 보험보장컨설팅, 보험금청구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헬스케어 컨설팅으로 GA업계를 선도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엄판도 기자(pando@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이티엑스마케팅, 건강검진 컨설팅 '헬프인 라운지'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